첫 거래소 이용.. 가상화폐 시장 첫 입문

in #kr7 years ago


책 2권 읽고 . 이리저리 웹서핑하고 눈팅하다가. 스팀잇에서 여러 정보도 얻었습니다.

@gratusrimo 님 글보면서 일단 한번 해보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첫 시작은 현금 100만원~ 정말 미약한 시작인것 같습니다.

근데 거래소 신규 가입이 업비트, 빗썸은 안되네요?? 

가입하는데 괜히 고생만 했습니다.ㅜ . ㅜ 

신규가입되는 곳은 고팍스 뿐이라고 들어 부랴부랴 가입했습니다.

LTC, EOS, STEEM 일단 세종목

눈여겨봤던 NEO 와 MONERO는 고팍스에는 거래가 안되네요..-..-

일단 공부해야할것이 많은것 같습니다. 

특히 일단 보안부터 철저히 해야할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오늘 아침에 고팍스 가입하고 바로 접한 @musicholic 님의 해킹사고....

처음 거래한 저에게는 가히 충격적인 일이였습니다. 저런 고수분들도 당할수도 있구나 .. 나같은 초보자는 그러면 

어떻하란 말이지.ㅜ

좀 귀찮더라도 cold  지갑으로 가야할것 같습니다.

아직 찾아봐야 할것도 많지만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멘탈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투자한 100만원이 연말에는 어느정도 되어있을지 기대되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실습으로 팔로우 하기 버튼 한번 달아봅니다 ^^

 ps:어렵네요 역시 생각대로 잘안되는 ㅋ ( [![] 이런 기호 없이 주소만 넣어야 하나요? ^^ 자꾸 저런게 그냥 텍스트로 나와버려서 ㅎ

Sort:  

코인의 세계에 입성 하시는 모양이군요.
요즘 장의 난이도가 상당하기 때문에 신중한 투자로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난이도가 상당한것 같네요. 그래도 일단 시작해보는게 중요할것 같아서 ^^

코인 투자에 콜드 지갑은 필수죠.
투자는 기술보다 멘탈입니다.
멘탈을 잘 지키셔서 꼭 성공하세요.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기술보다는 멘탈^^ 명심또 명심하겠습니다 ㅋ

와우!!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02.75
ETH 2485.8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