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00팔로워 감사 EVENT !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시작한지도 어언 1달여가 지나가네요 ^^

아직 프로필사진도 안만들고 어설프게 하는 스팀잇이지만 사람들고 소통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100팔로에 대한 감사로 

그리고 이벤트라는것도 스팀잇 공부 차원에서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소소하지만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상품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과  1 SBD 로 하겠습니다.

@jung 님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추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첨 숫자는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2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등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2등이 1 SBD 로 하겠습니다.

()


참여방법

  1. 이글에 보팅을 하고 댓글에 "@주사위" 와 응모합니다 라고 의사 표시를 해주세요 ^^
  2. @dreamroy  를 팔로워 한다
  3.  마감 기한은 3월15일 AM 12:00 까지로 할게요 ^^ 그전   답글까지만 추첨할게요 
  4. 리스팀은 필수는 아닙니다. 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첫리스팀인가 ^^::)

추첨일시

                 2018년 3월 16일 중으로

상품     주사위 상위 2명 추첨

             1등  STAT BUCKS ICE AMERICANO  TALL 카카오 쿠폰 

            2등  1 SBD 

 

1등 한분께는 카카오 아이디 가르쳐 주시면 쿠폰 선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등 한분께는 1 SBD 송금 해드립니다.

혹시나 1등 동점자가 2명이상 나올시 게시물 올린  시간순으로 1.2등 선정하겠습니다.

 2등이 2명이상이면 역시 게시물 올린 시간순으로 1명 선정하겠습니다.


처음하는 이벤트라 부족하더라도 많은 이해 바랍니다.^^






Sort:  

축하드려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감솨 ㅎ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dyd266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

응모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jjaebir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오예 이벤트 감사합니다
응모합니다 ㅎ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hin02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오예 ㅋ

자주 놀러올게요~~ HAVE NICE DAY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onebit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

@주사위
참여하고 갈게요~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d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백팔축하드립니다~:)
팔보하고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할게요 ㅎㅎ

참여 가즈아!!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js9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가즈아!!

@주사위 응모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