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릴레이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꿈꾸는 벨입니다.
설날에 다들 떡국 잘 드시고 계신가요?
전 어제부터 벌써 3그릇 먹었어요... ;(

사진은 예쁜 맥 립스틱 색상 seesheer 입니다.

오늘은 @moont0 님께서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릴레이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저는 사실 2018년에 이루고 싶은 계획들을 세웠었는데요.
그 중 더욱 간절히 이루고 싶은 2018년 소망/소원을 적겠습니다.


1번째 소망, 건강해지기

제가 세운 2018년 건강해지기 계획은
근육을 3kg 이상 늘리고, 체지방을 줄이는 것입니다.
체중이 늘어나도 괜찮지만, 그 체중은 근육으로만!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육량이 평균보다 상.당.히 낮아 놀랐습니다..
3월 부터 여성 전용 근력 헬스 다닐 예정인데 화이팅하겠습니다.

2번째 소망, 취미로 바빠지기

워낙, 이것저것 해보는 걸 좋아해서 올해도 바빴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어도 좀 열심히! 공부해보고 싶고(영어, 일본어),
Youtube에 song cover도 2개 이상은 올려보고 싶습니다.

3번째 소망, 영리하게 돈을 모으자

금전 계획도 야무지게 세웠는데,
아직 집을 사거나 큰 투자할 목돈이 되기엔 한참 모자라요.
일부는 예금, 일부는 펀드, 소액은 과감하게 코인 투자할 예정입니다.
순수 적금은 올해 1,500만원을 모으는 것이고,
그 외 추가적인 소액 투자로 +알파를 하면 완벽하겠습니다. :)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을 소개합니다.

@dayul 일과 육아를 동시에 훌륭하게 해내시는 '수퍼우먼맘', 배울 점이 많은 다율님~

@yirgacheffe2shot 스팀잇 세계에 덕후를 양지로 이끌어주시는 덕후님 예가체프님 :)

@zenigame 스팀잇의 패피님 중 한 분인 꼬부기님! 덕분에 패션 공부하고 있어요 예이~

@koreatraveler 현재 학원 원장님이신데 좋은 사업 등 흥미진진한 포스팅 해주십니다!

@vanilla7 결혼한 지 얼마 안되신 새댁님이신데, 요리 포스팅 보면 귀여우십니다 :D

기한은 따로 없으니, 마음이 내키실 때,
2018년 소망에 대해 포스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 Happy new year :D

Sort:  

올해 유행 색이 궁금해지네요.
보팅 및 맞팔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전 이제 가입했습니다. 제게 voting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계획하신 것들을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복이 치렁치렁하시길..아..팔로잉 하고 갑니다..^^

저도 가입한 지 1주일 안된 뉴비입니다 :)
앞으로 같이 스팀잇 해가요 ~ ^^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요~!

12월31일에 해도 됩니꽈!!ㅋㅋㅋ

그러셔도됩니닼ㅋㅋㅋㅋㅋ제목이 2019년으로 바뀌겠는데여 그려..

떡국을 3그릇 드셨으니... 3살 더 드신거 아니에요? ㅋㅋㅋ 소망 3가지가 제가 원하는 소망이랑 너무 비슷해서 놀랐어요^^ 저는 워낙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오래하다보니... 근육돼지인데.. ㅠㅠ 헬스장에서 꾸준히 체지방검사하면 트레이너 한테 맨날 혼나요... 근육이 너무 많아서... 근력운동 그만하라고.... 근데 문제는 체지방도 좀 있다는 거..... 체지방을 좀 줄여야 하는데... 근데 하던운동이라... 근력운동 줄이기가 쉽지 않네요.... 저도 금년에는 유산소 운동을 좀 늘려서 근력운동은 좀 줄여야겠어요... 여성 전용 근력 헬스장도 있나요? ㅎㅎ 처음들어봐요.... 외국어 공부는 정말 꾸준히 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자부합니다! 영어공부는 정말 제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ㅎㅎ song cover 하신다는거 보니 노래도 잘 부르시나봐요? 링크 달아주시면 꼭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코인투자는 저도 예전부터 하고있고 관심이 워낙많아서... 어디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꼭 올해는 소망하시는 3가지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남은 연휴 잘 마무리하세요~!

네 3살 더 먹었... 그냥 1살 먹은걸로 칠게요~~~ㅋㅋ
근육돼지라니요.... 너무나 부러운데요.... 전 지금 이상황으로는... 체지방 돼지일거 같은데..
순환운동이라고 여자 전용 헬스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유산소 + 근력인데, 제가 체력도 좀 딸리니 같이 하면 좋을 듯 해서요. 회사 근처에 있는 헬스인데 체인점이어서 왠만한 동네는 다 있어요 ㅋㅋ
영어는 제가 올해 진짜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진짜 매번 결심만 하고 액션이 딸려요 ㅋㅋㅋㅋ
song cover는 요즘 제가 코인노래방에 빠져있어서 올해 초에 친구랑 같이 취미 활동 얘기하다가
유투브에 한번 올려보고 싶다~ 생각이 들어서 약간 도전적인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ㅋㅋ 올리게 되면
링크 공유하겠습니다 ^^
전 코인은 소액만 했어서, 1월 폭망하기 전에 매도한 상황이고 현재는 아직 매수한 게 없어요 ㅋㅋ
다음에 코인에 들어가게 되면 코인 포스팅도 올리겠습니다 :)
남은 연휴 알차게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제가 지목되서 놀랐네요 ;; 감사합니다~!
소망생각 않해봤는데 이기회에 해봐야겠어요
새복많이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