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스팀] 너와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꺄 저 받았어요~>.<!!

1.JPG

2.JPG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날짜에 맞춰 상영하는 영화관을 찾아 미리 예약해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보고 나오는 길, 아련하게 여운이 남아 감성에 푹 빠져있는 채로 차에 올라탔는데 사랑 듬뿍 담긴 사탕이 짠~! 흐앙 감동감동~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 ‘리시안셔스’에 또 한번 감동~

180314 219.JPG

너와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어


보고 또 봐도 너무너무 예쁘다능요~ 알록달록 수제사탕 안에 콕콕 박힌 하트, 다이아몬드 등 아기자기 다양한 모양들도 모두 넘나 깜찍하고, 사랑스러븐거~ 싱글생글 꽃이 자고 일어나면 시들어 있을까봐 더 오래 보고 싶은 마음에 한참을 바라보며, 간직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 ‘드라이플라워’가 떠올랐어요. 이전에 꽃다발을 그대로 말렸더니 후두둑 흙더미가 되어 버릴 수밖에 없었던 기억에 한밤중 잠을 이겨내고 도전!

180314 230.JPG

‘드라이플라워’ 만들기

  1. 포장을 풀어 을 하나하나 분해하기
  2. 잎사귀 제거하기
  3. 색이 바라지 않도록 햇볕이나 직사광선을 없는 바람이 잘 통하는 곳 찾기
  4. 옷걸이 찾아서 목 부분을 풀어 길게 만들기
  5. 꽃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무게감있는 꽃봉오리아래로 향하게 묶기
  6. 그대로 기다리기

180314 253.JPG

내사랑 나의 ‘리시안셔스’


모든 꽃이 예쁜 ‘드라이플라워’가 되지는 않아요~ 특히나 모양이 그대로 보존되서 드라이플라워로 탁월한 꽃들이 있으니 직접 구매하실 때나 선물하실 때 참고하셔도 좋을 듯해요. 하얀꽃은 드라이플라워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하기도하고, ‘리시안셔스’는 제가 더 물을 주고 싶은 마음‘수제사탕’ 한통과 챙겨서 함께 출근했어요. 설탕물오래가게 도와준대서 사탕하나 퐁당 나눠주고 나도 사탕한입 물고 보고 있자니 크앙 넘나 달달 햄보캐~ 고마워효:)

Sort: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안 그래도 보려고 했는데 :) ㅎㅎㅎ 재밌나보군요 !

그나저나 리시안셔스는 처음 들어 본 꽃인데, 다음번에 꽃집가면 한 번 보여달라고 해봐야겠네요!

예진언니의 로맨스 역시나 재밌어요~! '변치않는 사랑' 리시안셔스의 꽃말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꽃이에요~:)!

꽃스팀 너무 좋아요~ 드라이플라워 저도 시도하다가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약품처리도 하는 것 같던데.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와 응원 감사해요~ 이제 거의 다 말라가는 것 같은데, 성공 후 후기 가능하면 남겨보겠습니다:)!

소지섭과 손예진 보러 영화관으로 날아가야겠습니다!ㅎㅎㅎ

예진언니와 지섭오빠를 만나고 오셨는지요~:)! 2005년 일본원작도 봤는데 오래된 느낌도 안들고 짱짱이에요~!

꺅 도티님 ㅎㅎ 알록달록 사탕까지 넘 예뻐요!
저는 화병에 꽂아두던가 그대로 말리곤 했는데
역시 드라이플라워 예쁘게 말리는 법이 있었군요...!!!! ㅎㅎ

꺄 감사해요~ 이날 화병에 꽃아둔 봉우리들이 꽃이 피고 있어서 신기해요~! 이전에는 포장까지 통째로 매달았었는데 이번에 첨으로 도전했어요~:)!

보기만해도 달달한 포스팅 ㅎㅎ 좋으시겠어요. 사진보면서 저도 괜히 달달

감사해요~ 금방 시들어 아쉽지만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꽃은 언제나 옳은 것 같아요:)!

앗 제가 싫어하는 달달 포스팅...! 장난이구요ㅎㅎ

저두 지금만나러갑니다 개봉 하자마자 조조로 보고왔어요! 슬프더라구요ㅠ

봄과 함께 @hongyeol님의 달달 포스팅도 기대해 봅니다~:)! 웃기다가 울컥했다가 감정을 탈탈 털리고 나오는 기분이죠~

첫번째 사진 누가 꽃이에요??!?ㅋㅋㅋㅋㅋ

하하하 이것이 바로바로 어플의 힘!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