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브레드 랩(LE BREAD LAB)으로 오믈렛 디저트 먹으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평을 지나가는데 새로운 가게가 보였습니다. 르 브레드 랩이라는 가게인데 오믈렛 디저트 가게라고 하더라고요. 이 오믈렛을 먹어 본 친구가 별로 맛이 없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는데 정말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바나나, 딸기 초코 등등 종류도 여러 가지 있고 컵케이크도 파는데 오믈렛도 컵케이크도 낱개로는 팔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ㅜㅜ 저는 바나나 맛으로 하나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만 원부터 다양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그냥 사들고 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바나나 오믈렛을 사서 먹어보았는데 이때까지 사먹지 않은 걸 후회했어요.ㅜㅜ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람 입맛이 다르다는게 지금에서야 더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제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아서 잘 산 기분이네요^^

Sort:  

^^

오잉..오믈렛이라 그래서 ㅋㅋㅋㅋㅋㅋ 볶음밥..말하는줄
ㅠㅠㅠㅠㅠ무식자는 웁니다
근데 저거 다 크림인가요? 엄청 맛있겠어요..

예전에 친구 만나서 부평에 간 적이 있었는데, 부평에 저런 맛집도 있었군요 ㅎㅎ 맛이 궁금합니다. 친구에게 연락 해야겠어요 ㅎㅎ

앗 이거 한참 핫하던거였는데 왠지 모르게 대만 카스테라처럼 맛이 별로 없을것 같아 안먹어봤는데 맛나나보네요.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