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의 미키마우스 도시락을 먹어보셨나요.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키마우스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어 봤습니다.


평소에 편의점 도시락은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은데다가 먹고 싶지 않아서 안 먹는데요. 예쁜 미키마우스 통에 한입거리로 잘라놓은 김밥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2,500원이라서 편의점인 것을 감안하면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열어 보았는데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해서 한 개 먹고 찍었네요.ㅎ 종류가 3가지인데요. 귀 부분에 단무지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돈가스(?)가 두 개 들어있습니다. 적당히 먹기에는 딱 좋지만 양이 조금 적었습니다.ㅜㅜ 양이 적은 건 조금 아쉽네요.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어 입에 묻을 걱정은 없을 것 같아 그건 좋은 것 같아요.

Sort:  

저는 3개 먹어야 될것같지맠 너무너무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