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동 강남시장의 청년초밥을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싸지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청년초밥에 다녀왔습니다! 석남동 강남시장 내부에 작게 차려져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내부 테이블은 길게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혼자와도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혼자 왔을 땐 만원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청년초밥세트 인데요. 구성은 활어초밥 4개, 모듬 초밥 8개에 샐러드와 장국으로 되어있어요. 커플세트도 있는데요. 가격은 2만 2천원 이예요. 활어초밥 10개, 모듬 초밥 12개와 샐러드 2개, 장국 2개로 그냥 2인 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희는 두 명이니 커플세트를 시켰습니다. 원하는 메뉴만 먹을 수 있는 다른 메뉴들도 있었어요. 주방이 테이블 바로 앞에 오픈형이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샐러드와 된장국 모두 맛있었고요. 회 초밥은 처음 먹어보지만 모두 싱싱하고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Sort:  

윽... 초밥이 땡기는 저녁입니다. ㅠㅠ

오호 가격대비 만족스러우셨다니 다행이네요~~

오~ 다음에 스달로 물고기 먹으러 갈때 참조해야 겠네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

초밥 진짜진짜 많이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먹고 싶습니다...

새벽 식성으로는 정말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