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점 니뽕내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놀러갔습니다. 건대입구역 근처에 커먼 그라운드가 있다고 해서 갔다 오는 김에 저녁도 함께 해결했습니다.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짬뽕이 먹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마침 앞에 보이는 니뽕내뽕에 다녀왔습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서 탄산세트를 시켰습니다. 짬뽕 두 개와 탄산음료, 피자 세트인데요. 가격은 2만 2천 9백원이네요. 세트메뉴는 다 같고 음료만 달라서 원하는 음료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차뽕 2단계와 크뽕, 고구마피자를 시켰어요.

선택하는 메뉴마다 추가요금이 붙을 수 있으니 잘 확인 하셔야해요! 차뽕은 매운 음식이라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요. 크뽕은 크림 짬뽕이예요. 하나도 맵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고구마피자를 시켰는데 생크림에 함께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짬뽕이 먹고 싶을 땐 니뽕내뽕을 추천해요!

Sort: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짬뽕과 피자를 같이 파는곳인가요??
둘의 조화가 궁금하네요 ㅋㅋ

Looks good.

I have never heard of a potato pizza before. I always enjoy seeing different cultures. Thank you for sharing.

입맛이 땡기는 군요~~^^

건대입구에는 맛집이 참 많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맛집사진 부탁드립니다!

건대 홍대 너무 좋아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도 있어 아들과 함께 자주 애용하는 곳 입니다.
짬뽕을 현대화 해석한 맛이 제 입맛에도 잘 맛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