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다면 맛있는 불고기 작전으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서 소개된 치즈 볼케이노를 먹으러 맛있는 불고기 작전에 방문했습니다. 다른 세트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지만 오늘은 치즈 볼케이노를 먹으러 왔기에 ㅎㅎ 치즈 볼케이노에 크림우동사리를 추가해 주문을 했습니다. 마카로니와 무절임이 나오고 냉국이 나오더라고요. 냉국 매우 좋아하는데 다 먹고 리필해서 또 먹었습니다. 드디어 치즈 볼케이노가 나왔습니다.

크림 우동사리 추가하기 전에 사진 찍을 거냐고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사진을 찰칵 찍고 크림 우동사리를 추가해주셨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조금 매울 수 있으니 고려하셔서 주문해 주시길 바라요.ㅎㅎ 빵이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습니다. 치즈까지 닭갈비와 함께 입에 넣으니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네요.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Sort:  

한번 꼭 가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정말 좋아요^^

아이고 배고픕니다ㅠ
맛있겠습니다 홍대에서 홍색빛깔 닭갈비네요ㅋ

맛있어요 ㅋ

홍대 입구에 이런 맛집이 있군요^^

홍대에 맛집들이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323.35
ETH 2639.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