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도시락 전문점 ‘수키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 중에 수키야에도 다녀왔는데요.
수키야는 도시락 프렌차이즈 예요. 이곳저곳에 많았습니다. 우리나라로 비교하면 김밥천국 같은 느낌이네요. 고기 덮밥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여행 중에 간단히 한 끼로 떼우기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여행 중에 자주 이용했어요!

종류도 다양하니 좋던데 다음번에 여행가도 다시 이용할 것 같았어요. 우리나라 돈으로 약 7천 원 정도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으니 좋은 것 아닐까요! 일본은 물가가 비싸서 그런지 대부분 만 원 정도 필요하더라고요.ㅜㅜ 값에 비해 양도, 맛도 좋으니 일석이조네요!

Sort:  

맛있겠네요 !! 지난번 일본가서 먹은 음식들이 생각나네요.. 사진첩 뒤져봐야 겠네요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으헷! 한솥느낌인데 가격은 치킨마요*3 이군요..

일본여행 저도 참 좋아합니다 , 어디 여행하시는지요?

제가 첫 해외여행을 작년에 일본 도쿄쪽으로 갔다왔는데 기억이 일본여행 기억나네요. ㅎ 전 라멘, 스시등 먹었었는데 . ㅎ 이번에는 딴지역으로 또 가고 싶긴하네요. ㅎ 팔로우 신청할께요. ㅎ

일본에서 라면은 잘못 고르면 느끼해서 못먹겠던데
소개하시는 음식은 첫눈에 먹음직 한것이 좋네요^^
일본에 가면 먹어볼만한 저렴한 음식.
감사합니다^^

너는 나의 예술을 좋아할지도 모른다. 내 예술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sharmin/my-art-8-village-8

안녕하세요 일본여행에 관심이 많은 뉴비입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챙겨볼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