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박물관이 살아있다!

in #kr7 years ago

오늘은 인사동에 다녀왔습니다! 볼거리, 체험거리가 많은 이 곳. 오늘은 ‘박물관이 살아있다.’에 다녀왔는데요. 다이나믹 메이즈와 함께 붙어있네요^^ 티켓을 구매하고 입장했습니다. 입체로 되어있는 공간을 찍으면 사진처럼 나오는 입체사진 찍는 곳 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예쁘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곳이었습니다.
제가 갔을 땐 가족들보단 연인들이 많더라고요.ㅎㅎ

티켓 가격은 ‘박물관이 살아있다.’와 ‘다이나믹 메이즈’는 각각 만 이천원, 세트 티켓은 만 팔천원 이더라고요. 소셜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싼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으시고요! 현장할인도 있으니 소셜로 구매하시지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Sort:  

너무 재밋어보이네요 잘봣어요!

너무 재밋어요 신기한게 많네요

관광객 모드 인데요~~
현장 할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323.35
ETH 2639.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