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행 코스 전주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주여행하면 한옥마을! 무조건 필수 코스죠?

동물원도 꼭 한 번 다녀오셨으면 해서 적네요.ㅎㅎ 저도 동물원에 마지막으로 가 본 기억이 언젠지 떠오르지 않았는데 가격도 성인 기준 1300원으로 저렴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입장권을 받아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작고 볼 것이 별로 없을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넓고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한 바퀴 빙 도는데 정신없이 구경했어요.

많은 다양한 동물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봄에 다녀왔는데 봄에는 꽃들이 많이 피어서 꽃 구경하기도 좋았어요.ㅎㅎ 여름에 가면 분수도 틀어놔서 조금 더 시원할 것 같더라고요. 동물원이라 실외이니 날씨 영향이 많이 미치니 날짜를 잘 맞춰 가시길 바라요^^

Sort:  

저도 전주 가봤지만 동물원은 아직 못 가봤네요 ㅎㅎ

생각보다 넓고 예뻐요 꼭 다녀오세요ㅎㅎ

전주에 동물원도 있군요 몰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19.28
ETH 2628.2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