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오다이바 아쿠아 시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도쿄 오다이바에는 아쿠아 시티가 있어요. 아쿠아 시티는 복합 쇼핑몰로 많은 숍들이 있고 경치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답니다. 저는 케밥(?) 같은 것을 먹었는데요. 일본어를 모르니 설명하기가 힘드네요.ㅜㅜ 제가 먹은 것은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지인과 함께 일본어를 모르지만 열심히 골랐습니다.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가게는 안에 고기를 돼지, 닭, 소 등 원하는 토핑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토핑 변경에 추가요금은 없어서 부담 없이 원하는 토핑을 선택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매운맛을 1단계부터 3단계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전 매운맛을 좋아해서 3단계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좀 더 좋은 점은 탄산음료가 무한리필이었어요! 탄산음료엔 메론 맛도 있었는데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Sort:  

아쿠아 시티 3년 전에 다녀왔던 곳인데 오랫만에 들으니 반갑네요.
저는 오사카를 가장 좋아해요. 도톤보리 맛집들 완전 사랑합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놀러 올께요. 보팅& 팔로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 저는 도쿄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어요. 오사카는 몇번갔는데 도쿄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앗 타코를 파는곳에 가셨군요. 멕시코 스타일 음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맛나보이네요.

Congratulations @dore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다이바 볼 것 많고 즐길것 많지요..
그러나 하도 돌아다녀 아픈 다리를 이끌고 간 오다이바에서 바다를 보며 데크에 앉아 쉬고 있었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