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디즈니랜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즈니랜드에 가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다녀온 것이 처음이었는데요. 가격이 싸진 않답니다.ㅜㅜ 그래도 한 번 가보고 싶었던 마음에 큰마음을 먹고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성인 1일 권을 기준으로 가격은 7,400엔이었어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약 74,000원이 되겠네요.ㅜㅜ 가격이 비싸죠? 하지만 그만큼 볼거리, 놀 거리, 먹을거리가 많아 하루 종일 돌아다녀야했어요. 이곳에는 2일 권, 3일 권, 4일 권으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그만큼 디즈니랜드가 넓은 것 아니겠어요?

디즈니랜드는 우리나라 놀이공원처럼 놀이기구를 예약하고 예약시간에 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패스트패스가 있으니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불꽃놀이도 하는데 디즈니랜드 중앙부인 성 앞쪽으로 가면 불꽃놀이를 신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너무 예뻤어요!! 기억에 아직도 남을 정도로 예쁘니 잊지 않고 다녀오세요!

Sort:  

waw all my respect from africa !! good photo selection :)

Will try to translate it, Btw where is it?
Upvoted!

도쿄도 가고 싶구 디즈니랜드도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부럽네요^^*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 ^^

와 프로즌...페레이드..... ㅠㅠㅠ
저는 오사카에 유니버셜만 다녀왔는데 디즈니랜드도 꼭 가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