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 3번 출구 앞 경의선 숲길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산책하기 좋은 경의선 숲길에 다녀왔습니다. 경의선 숲길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데요. 마포구 주변에 이런 예쁜 산책길이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ㅎㅎ 숲길 주변에는 예쁘게 인테리어가 된 카페들과 음식점, 그리고 '길맥'이라고 길에서 마시는 맥주인가 봐요. 간단히 먹을 수 있게 팔더라고요. 술 전문점도 있었는데 찍을 수 없게 되어있어서 못 찍었네요.ㅠㅠ 정말 일반 술집 같은 곳이 아니라 술만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었어요. 가볍게 벤치에 앉아서 한 병씩 마시기에도 좋
은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를 펴고 앉아 음식도 먹고 쉬기도 하고 있는데요.
돗자리가 없어도 벤치도 있고 주변 가게에서 돗자리도 팔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은 건지 모르겠지만 산책하기인 정말 좋은 곳 같아요!

Sort: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 저는 가까운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자주 찾아갑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정말 뛰쳐나가고 싶네요. 저 공기가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 산책하기 좋을거 같아요 ㅎㅎ 홍대들를 때 맨날 9번출구쪽만 가봤는데 다음엔 3번으로 가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60065.83
ETH 157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