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종류의 피자를 한 번에 먹고 싶다면 피자몰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를 잔뜩 먹고 싶은 마음에 홍대로 향했습니다. 예전에 한 번 가보려고 점심 즈음에 갔다가 대기자가 너무 많아 포기했다는...ㅜㅜ 이번에도 그럴 것 같아 아침 일찍 오픈 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다른 뷔페보다 가격이 비싸진 않은데요. 평일 런치는 9,900원, 평일 디너와 주말엔 14,900원이랍니다. 저희는 평일에 시간이 나서 평일 런치로 다녀왔어요.ㅎㅎ

첫 입장과 동시에 한 접시가 아닌 두 접시씩 잔뜩 퍼왔네요. 음료는 당연하게! 피자도 8종류나 된답니다. 하나씩 다 먹어 봤는데 역시 피자는 맛없을 수가 없네요. 요즘 너무 많이 먹지만 맛있으면 0Kcal라잖아요? ㅎㅎ 피자도 피자지만 다른 메뉴와 후식들도 정말 맛있었네요.

그리고 저의 그 분을 위해 전 날 열심히 초콜릿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맛은 장담 못하지만 후식으로 먹으라고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였답니다.

Sort:  

말그대로 피자뷔페네요 @@

아아... 아름다운 곳이네요. 피자 정말 좋아하는데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다른 맛있어보이는 음식 글들도 많네요. 보팅 자주 하겠습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피자보다 초콜릿에 눈이 더 가네요. 그분은 참 좋아하섯겟어요!

피자말고 다른 메뉴도 많네요^^

네 다른것도 많았어요^^

Congratulations @dore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오 저도 피자좋아하는데~다음에 홍대 점심에 가면 들러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