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커뮤니티' 다시 보는 중

in #kr8 years ago

옛날에 무척 좋아했던 미드 커뮤니티를
조금씩 다시 보고 있어요.
시즌1 정말 레전드였죠.
한창 사랑했던 캐릭터들을
다시금 보니 기분이 참 이상하네요 ^^

KakaoTalk_20180502_002357220.gif

KakaoTalk_20180502_002408665.gif

KakaoTalk_20180502_002410222.gif

이렇게 웃긴 짤들도 많이 생성했던... ㅋㅋㅋ

KakaoTalk_20180502_003034311.jpg

가끔 인간이 망각의 동물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ㅋㅋ
이렇게 다시 보니 처음 본 것 같기도하고... 즐거움이 그대로네요!

Sort:  

어? 스파이더맨에서 본 형이네

ㅋㅋㅋ맞아요! 도널드 글로버!

미드 정말 재미있죠 ㅋㅋ
인간의 기억이 희미해져 가는것은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

맞아요 시험볼때는 화가나지만...!!
망각이 있어 평안한듯 해요 ㅋㅋㅋ

처음들어보는 미드인데
내용이 궁금하네요. 예전에 봤던 미드.
당장 생각나는 건 'The O.C' 정도네요.

오 모르는 미드네요!
첫번째로 생각나는 미드라면
분명 재밌겠죠!!

당시에는 굉장히 트렌디한 청춘 드라마였는데
지금은 재미 없을 것 같네요.
발을 살짝 빼도록 하겠습니다.
괜히 시간 낭비하시면 안되니까요.

망각의 도러블

ㅋㅋㅋ그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872.28
ETH 1690.6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