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여성들이여 욕망을 깨워라! <Mr. show> 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도러블이에요
얼마전에 <미스터쇼>를 보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공연이죠^^
네. 이런 쇼입니다. ^^
물론 치펜데일쇼 같은 수위의 스트립쇼는 아니에요.
그렇지만 한국에서 이런 공연을 한다는 것 자체가 참 새로운 도전인 것 같아요.
관객분들도 연령대부터 국가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손녀와 함께 오신 할머니도, 미국에서 온 흑인 여성분도 있었어요.
저는 친구랑 갔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별로 안내켰는데(친구 왈 '한국에서 하는 공연이 뭐 얼마나 핫하겠어?')
공연 후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아서 그냥 속는 셈 치고 한 번 가보자고 했어요.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이었답니다!
공연시간 70분이 무척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끝나자마자 친구랑 서로 "응? 지금 한 10분 하지 않았어?"하고 말할 정도였어요:)
이렇게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적용받으실 수 있답니다.
저는 무대와 가장 가까운 레이디스존을 구매했는데
개인적으로 VIP석 1층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1월 말이 마지막 공연이긴 한데 지금 예매하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ㅠㅠ
저도 자리가 없어서 간신히 예매했거든요.
그래도 만약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 공연... 추천드리고 싶어요!
만약 망설임이 생기신다면 인터파크 후기를 한번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하나 같이 다 극찬이라 깜짝 놀라실거에요.
관객분들 중에 여러번 보시는 분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호응을 계속 유도하는 공연이라 소리치며 스트레스 풀기에 좋답니다^^
1월 마지막 날까지 공연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잡아보세요!
Cheer Up!
오..많이 궁금한데요
짱 추천합니다^ㅅ^
예전 소지섭씨 영화 시사회 갔던 때가 기억이 나네요. 영화관에서 일하는 지인초대로 갔더니 큰 관람관에 전부 여성이고 남성은 저를 포함 세명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남자가 보러가면 재밌는 상황이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자 입장 불가라고 돼있네요 :)
ㅋㅋㅋ여성을 위한 공연이란 취지라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다들 본능적으로(?) 놀았답니다
와우.. 그정도인가요? 궁금하네요ㅎㅎ
ㅋㅋㅋ즐거웠어요! 스트레스가 풀리는 공연이에요
꼬옥 꼭 보아야될 공연이넹"여자여 깨어나라"
조으네요 ㅋㅋ^^~
ㅋㅋㅋ즐겁고 좋았어요!
앗 솔로 욕망 끓어오른닷..!
앗 그렇다면 렛츠고!! :D
그리고 나는 거울앞에 섰다고 한다
왠 오징어 한 마리가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고 한다
숨죽여 한없이 울었다고 한다
앗 아니에요! 다시 한번 거울을 보세요!! 사람입니다!ㅋㅋㅋㅋ
진짜 여성들을 꺠우던가요?
ㅋㅋㅋㅋ네 아주 깨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