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사진, 성공적  ٩(ˊᗜˋ*)و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1_223748406.jpg

ಠ⌣ಠ 어색어색한 표정...

다행히 다래끼가 나아서 무사히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친구 넷이서 3년 전부터 찍자고 했는데 이제야 찍게 됐네요 ㅋㅋㅋ
가격도 만 원밖에 안했습니다. 20 컷 중 2컷을 고를 수 있어요.
큰 사진 2개, 작은 사진 4개를 받았네요.
이제부터 일 년에 하나씩 찍는게 목표입니다 ㅎㅎ
사진만큼 지나간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방법이 또 없는 듯 해요 :)

Sort:  

정말 지나고 나면 사진밖에 남는 게 없는 거 같아요.
매년 사진을 찍는다면 친구분들과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네요.
사진 속 별이 굉장히 입체적으로 보여요.^^

앗, 사진으로 된 배경이 아니라 진짜 풍선이어서 그런가봐요^^
여러 컨셉으로 촬영할 수 있게 다양한 소품과 배경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

그쵸 지나고나면 사진밖에 남는게 없는거 같더라고요! 친구분들과의 소중한 추억 평생 간직하시길~

감사해요:) 조만간 앨범을 하나 사야할까봐요

♥.♥사진 예뽀용!!!! 역시 남는 건 사진뿐이에요^,^

앗 감사해요♥ 배경이 예뻐서 좋았어요 ><

흐어.. 제 친구들은 대부분 남자애들이라 하자고 하는 애들이 거의 없어요 ㅠㅠㅠ 넘나 안타까운것....

아이고 ㅠㅅㅠ 사진만큼 남는 것도 없는데 ㅠㅠ 슬프네요
peanut131님이 한번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보시면 어떨까요...!

안그래도 얘기를 했었죠! 그래서 한번 찍었었는데, 그게 아마.....3년전인가 그럴거에요! 근데 그 이후로는 안찍으려고 합니다 ㅠㅠㅠ

친구들과 찍는 사진은
사진이 남는 것도 있지만
찍는 자체가 참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되네요.

맞아요 ㅎㅎ
이렇게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이쁜 도러블 !

감사해요 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