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가격이 올랐지만...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313_202412091.jpg

몰랐는데 가격이 300원 정도 인상했더라구요... ㅠㅠ
하는 꼴이 정말 얄밉지만 맛있어서 먹고 말았네요....
화이트갈릭버거 맛있어요...맛있어서 미워요...

Sort:  

넵 전체적으로 2~300원 올랐어요! ㅠㅠ

군침이 도네요...
나쁜 맘스터치

맥날도 버거킹도 포기할 수 있지만 이상하게 맘터는 포기가 안됩니다 ㅠㅠ

요즘은 햄버거에서 이삭토스트 베이글로 갈아탔지만... 가끔 햄버거 집 가면 시키는 고정 메뉴는 맥모닝!!!
@dorable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셔서 맥모닝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하세요!! 진짜 완전 맛있 ㅠㅠ

ㅠㅠ 맥모닝 저도 좋아해요!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으앙

전 맘터가면 싸이버거만 먹습니다! 화이트 갈릭도 먹어봐야겠네요.

저는 늘 싸이버거와 화이트갈릭의 치열한 사투...ㅠㅠ

맘스터치는 그동안 가격이 정말 착해서!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먹고싶어지는 사진이네요 ㅎㅎ

앗 착한 건가요? ㅎㅎ 하긴 다른 곳들이 좀 유독 비싸긴 했죠 ㅠㅠ
맘터 감튀 넘 맛있어요 ㅠㅠ

전 작년엔가 맘스터치 처음 가봤는데..ㅎㅎ
제일 입맛에 맞는게 화이트갈릭이었어요 ㅎㅎ
야밤에 이런거 올리시면 반칙입니다...
내일 점심은 너로 정했다. 화이트갈릭..ㅋㅋㅋ

앗 역시 화이트갈릭 최고지요!!ㅎㅎ 점심으로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못먹었네요 ㅠㅠ
거래처에 미팅가서 선택의 권한이....
이래서 제가 혼밥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언젠가 먹고 말거야~ 치토스 화이트갈릭~!!

맛있어서 결국 먹게 됩니다

그렇죠.. 벗어날 수 없는 마력의... 맘터...!

맘스터치도 친구분과 같이 가신 것 같은데
두분이 같은 메뉴인걸 보면
화이트 갈릭 버거는 정말 맛있나보네요.

네? 1인 2햄버거, 2콜라, 2감튀가 기본아니었던가요....? @dorable 님도 그러셨을껄요?

아앗... 아ㅏ아아앗... 이중에는 진실과 거짓이 하나씩 있습니다..

무엇이 진실이고 거짓인지
그냥 묻어두겠습니다.

@moont0 님 말씀처럼
제가 굳이 들추지 않아도 될 진실을
건든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역시 햄버거는 1인 2햄버거죠 ㅎㅎ 근데 2 감튀까지 드시니 정말 먹을줄 아시는 분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 먹이들은 모두 제 것입니다 ^^ (마음만큼은...)

맘스터치는 언제나 옳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275.79
ETH 3156.5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