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보니스 피자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얼마 전에 이태원 해방촌에 있는
보니스 피자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맛집이라고 친구들한테 들은 적 있는데
직접 가본 건 처음이었어요 :)

image

(오늘도 거꾸로 올라가는 사진ㅠㅠ)

오후 세시 쯤 도착했는데
그때도 사람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웨이팅을 이십분 정도 한 것 같아요 ㅠㅠ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서 기다리며
몇 번이나 그냥 다른 곳 갈까... 생각했어요
가게가 좁은 편이라서
안에서 기다릴 수도 없었거든요
하지만 너무너무 더운 나머지 움직일 기운도 없어서
결국 기다렸지요

image

그리고 결국 피자를 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빠바밤

재밌는 건 가게 점원들이 전부 외국분들이라
주문을 영어로 해야한다는 거였어요
역시 이태원...

저희는 하프앤하프를 주문해서
페퍼로니와 the big eion을 반반 시켰어요

페퍼로니와 하와이안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데
친구가 하와이안을 못먹어서...
the big eion이 뭔지 몰라서 그냥 시켰는데
문득 메뉴판을 보니
"칼로리를 계산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피자"라고
적혀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블랙 올리브, 햄, 비프, 버섯이 들어간 피자였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피자는 역시 살찌는 맛~~~

저 포함 총 네명이서 간 거라서
가장 큰 파티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과연 피자가 대단히 크더라구요
여자 넷이 두 조각씩 먹고 배불러서 토할 뻔...

그런데 진짜 맛있었어요!!!!
자칭 피자 킬러로 살아온 제 인생에 있어
보니스 피자 최고였습다
치즈 토핑... 소스... 도우 굽기... 완벽했어요
엄지척!!!!!

피자 가격은 2만 4천원이었습니다
피자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는데
콜라가... 작은 캔이 사천원이더라구요 ㅠ

그것 빼고는 간만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꼭 가보세요!!!

Sort:  

저는 지난 달에 30분기다려서 먹었어요 ㅜㅜ 하와이안과 맥인치즈 두 조각시켰는데 다 먹지도 못할만큼 양도 많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헉 ㅋㅋㅋ 다들 엄청 기다리시는 거였군요 ㅠㅠ 역시 맛집이란... 그쵸!!! 처음에 피자 나온 거 봤을 땐 앗 모자르겠는데?! 했는데 먹으니까 정말 배터졌어요 ㅋㅋㅋ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이 글 이야기는 아니지만, 글 쓰실땐 컨텐츠 피로도도 고려해보세요. 자주 반복되는 글을 쓰면 오히려 독자를 잃을 지도 몰라요, 사실... 제 이야기에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Congratulations @dorab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495.77
ETH 2579.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