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먹어도 맛난 스시로

in kr •  last year 

20180407_202833.jpg

글로벌 스시 체인 스시로.
글로벌인데 어느 나라에 있는지는 모릅니다. ㅎㅎㅎ
한국에는 여기 저기 많지요. 신도시 등등

20180407_203029.jpg

송도국제도시 트리플 스트리트에 스시로 한번씩 갑니다.
근데 맛난데 가격이 먹다 보면 ㅎㄷㄷㄷㄷ
4명 가면 십만원이 가뿐합니다.
그래서 초밥 자주 갈려니 은근 부담되고요.
근데 스시로가 종류가 다양하고 여기 맛도 있고
다른 회전 초밥 집도 대놓고 먹으면 결재 대금이 만만치 않기는 마찬가지지요.

20180407_203725.jpg

태국가서 초밥 한번 먹었어야 했는데 거까지 가서 먹어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태국 초밥 가격은 한국과 어느 정도 차이나나 궁금해서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암튼 초밥은 스시로가 좋아요.

접시 탑 쌓기 기록 깨고 싶지만 깨지는 지갑이 겁나네요.
탑쌓기 재미난데 ㅎㅎ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초밥은 진짜 사랑인데 ㅠㅠ 부러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