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친구에게 스팀잇을 추천하려 합니다

in #kr7 years ago

IMG_9404.JPG

Sns안하는 연예인 없잖아요

퍼스트무버로 스팀잇 추천해보려하는데요

그런데 좀 걱정이 됩니다

스팀잇을 하면 이미지가 혹시
훼손될까요

왠지 좀 역풍이 불 거 같기두 하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 그렇게 유명하진 않습니다 ㅎ

Sort:  

대박일것같은데요 만일 유명연에인이라면 일상을올리는것 만으로도 수입이 꽤될거고 그런것들이 예술가로써 상업성에 치우치지않고 자유로울수 있는 하나의 길을 터줄수도 있지 않을까요?
어차피 그냥둬도 sns를 하고 일상을 공유하는데 그것이 돈이 된다고 꼭 부정적으로 봐야 할까요?
계념이 낯설 뿐이죠
연예인이 스팀잇하면 대박이겠다 생각하고 연예인 스팀잇 찾다가 들어와서 댓글 씁니다

케이스바이케이스겠지만.. 그래도 분명 유리한점이 매우 많으실것같습니다. 스팀에도 활기를 더 불어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가입하는 것 자체는 큰 문제가 없지 않을까요? 오셔서 좋은 글 쓰시면 오히려 이미지가 좋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소속사에서 금지시키거나 수입과 관련된 문제니 뭐라고 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잘은 모르겠지만요.

소중한 의견감사합니다. 소속사는 없어요

적어도 저는 밀어드리죠.

두산님 판단이 중요할것 같네요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저는 모든 연애인이 결국 스팀잇에 와야 된다고 봅니다. 그래야 연얘인 팬들이 다 가입하고, 가입자 폭증, 스팀 구매 급증, 모두다 올레 !!! 그렇게 되지 않겠씁니까? 물론, 본인한테 돈 벌려고 뭐 그런다 이런 욕을 먹을 수 있다고 봅니다만, 결국 연얘인들이야 돈 벌려고 하는 거고, 아프리카 BJ 나 뭐 이런 사람들도 다 인기를 통해서 버는거고 하는거니까요. 계정을 만드신 분이 그냥 돈만 받으려고 한다는 느낌을 주지 말고, 스팀에서 나오는 돈의 50%는 기부를 한다던가 하는 선한 느낌을 준다면 성공적인 스팀 입성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네 연예인들이 들어오게 되면 엄청난 홍보효과도 있을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55.52
ETH 2339.7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