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속보... 송혜교 송중기 결혼

in #kr7 years ago (edited)

아침부터 놀라운 속보입니다. 소속사 발표니 사실이겠죠. ㅠㅠ 드라마 커플이 실제 부부의 연으로 이어졌군요

비 김태희 에 이어 빅 이벤트입니다.

그간 여러차례 부인했고 동성동본인데다 송혜교가 연상이라 추측만 난무했었죠

동성애자 설. 불화설. 모두 불식시키는 군요

IMG_0759.PNG

http://naver.me/xJHieVyj

Sort:  

태후커플이 드디어..

대박뉴스져 이건 저도 놀라구있어여아직도

역시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진 않는군요 ㅎㅎ

네 옛말이 틀린 것이 없네요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이쁘게 잘살았음 좋겠네요

네 부러운 한쌍입니다 ^^

중국기자들 기레기라고 했었던...그기사가 현실이 ㄷㄷ

역시 대국의 기자들이란 ㅎㅎㅎ

지금 이거보고 깜놀했네요.
네이버 찾아보니 진짜네요~
와 진짜 이거야말로 대박사건이네요...

넹 다들 완전 깜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