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관련 첫 글!) 비트코인 근황 그래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설은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짧은 설이라 연휴같지도 않은 느낌이였는데 역시나 내일이 벌써 월요일이네요

고속버스에서 잠이안와 뒤척이다가 오랜만에 물타기나 해볼까 하고 비트코인 차트를 두리번 거렸습니다.
상승장은 확실한데 어디까지 오르고 어디서 조정을 받을까 저는 항상 체크하면서 들어갑니다.
제가 주관적으로 해석한 차트이지만 어짜피 투자는 제가 하니까요 ㅋㅋㅋㅋ
제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는 그래프를 한 번 가져와 봤습니다.

잘안보이신다면 https://www.tradingview.com/x/xOxfdEVk/

들어가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트 첨부는 처음이라 어렵네요ㅠㅠ

10122 USD가 최종 저항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상단에 있는 빨간색 선을 약간의 이평선, 초록색 선을 단기 저항선으로 보고 투자 중입니다.

투자를 장투로 보고 있지 않고 단기로 보고 있기 때문에 수익은 적지만 그래도 밥값이나 벌자는 생각으로 투자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보팅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Sort:  

안녕하세요 @doong11 님^^

코인정보 오피셜등을 다루는 스티머입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워할게요^^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저같은 망상이 아닌 오피셜이라기에 믿고 팔로우 하고 갈께요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