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실래요?

in #kr7 years ago

"그는 늘 아버지가 사업에서 한 푼도 건지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아버지가 그렇지 않다고 이야기 한적도 없지만, 그레고르 역시 아무것도 묻지 않았다. 당시 그레고르의 유일한 관심은 온가족을 절망의 나락으로 빠뜨린 사업 실패의 아픔에서 식구들이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도록 하는 것이 었다. 그래서 자기가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다. 그는 정말 열심히 일한 덕분에 순식간에 창고직원에서 외판원으로 올라섰고 덕분에 돈을 더 벌 수 있게 되었다. 이내 수당으로 받은 빳빳한 현금 다발을 가족들이 둘러앉은 탁자 위에 내려놓았다. 가족들 모두 기뻐서 어쩔 줄 몰랐다. 하지만 그레고르가 가족 전체의 생계를 꾸려가기에 넉넉한 돈을 벌어와도 과거의 행복한 시절은 되돌아 오지 않았다. 예전만큼의 기쁨을 느낄 수 없었다. 가족들과 그레고르 모두 새로운 환경에 길들여진 것이다. 기꺼이 돈을 내놓고 모두 고맙게 받았지만 예전의 온기와 특별한 감점은 사라져 버렸다."

  • 프란츠 카프카 Franz Kafka, [변신 The metamorphosis]
    img02_7.jpg

  • 최근 전자화폐시장의 폭락으로 마음의 고통을 받는 분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냅니다.
    위대한 고전의 한 장면을 보며, 가족들에게 나의 존재와 어떻게 살아야하는가 짧은 고민을 해봅니다.
    인생의 정답은 없습니다. 우리의 인생의 소중한 것은 무었일까요? ^^

Sort:  

인생에 대해서 소중한 것은 나중에 깨닫거나
잃고나서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그 전에 알면 좋겠지만.. 그게 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누리는 것에 감사하고 즐기는게
좀더 확률을 올리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너무 당연하게 내 곁에 있는 것들을 위하 축배를 듭니다.
건배~

동의합니다. 오늘을 누리고 감사하고 살면 인생이 행복할텐데 쉽게 잊어버리네요. 그래도 이렇게 글 한번 읽고, 서로 이야기 하면서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해서 이야기 나누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시장은 현재 조정기입니다. 5월에 넘 올라서 조정을 하고 조정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경제환경이 어떻게 변하느냐에 딸려있다고 봅니다.
많이 포스팅하세요. 자주 들리겠읍니다.

저도 뒤는게 코인시장에 뛰어들어서 이제는 장기투자를 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멘탈이 붕괴되는것 같았는데 오래 묵히자고 생각하고 맘편하게 지내려 노력중입니다.ㅎㅎㅎ@newgaia 님 글을 읽으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같은 사람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정보 기대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사실 글올리기가 생각보다 힘드네요. 올릴것이 없어서 매번 자료분석해서
올리는 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고민입니다. 하는 일이 있어서
이번달은 정말 매일 하고 있는 데, 출장도 가야하고,

돈 보다중요한 것이 있죠.

행복으로 돈을 살수있다면 사람들이 행복해질까요~?
ㅎㅎㅎ 시덥잖은 소리였습니다.

반가워요....^^
자주 놀러 올게요.

청평분이시라니 반갑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