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티셔츠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댓글 남겨주세요.(5차)

in #kr7 years ago

이토록 아름다운 스팀잇월드라니!!!

Sort:  

아무리 아름다워도 가입인사가 없으면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꾸준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ㅎㅎ 지금은 가입만 하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랍니다. 사용법을 익힌 후 제대로 인사부터 시작해보려 합니다.

가입 인사 확인했습니다. 바로 보내드립니다.

와 이리 챙겨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15달러를 우 님이 주신 건지 모르고 스팀파워업 해버렸네요. 우 님의 선의를 악용한 거 같아 죄송스럽습니다.
6월 30일까지 신청기간이니 그 안에 신청한다는 걸 밝혀둬야 마음이 편할 거 같아 댓글 남겨둡니다.

옷을 보내주시는 걸로 착삭했어요. 그래서 응? 옷을 보내준다는데 창균 님은 내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말하지 하다 나중에 알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