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타이페이 갑니다~~ 조언구해용~~

in #kr7 years ago

image

급속 해외여행!! 대학생으로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하나의 혜택 아닐까요?? 그런데 그무 급행 여행이라

정보가 많이없네요 ㅠㅠㅠ 좋은정보있으면 많이많이 주세요!!

image

이제 막 도착했기때문에!!! 많은많은 정보를 주신다면!!

제가 정말 행보항 여행이 될것만 같아요!!

Sort:  

upvoted and followed you if you like cuteaniamals please follow me

제 포스팅 중에 대만여행글들이 있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음 저는 꼭 키키레스토랑 가서 연두부튀김이랑 돼지고기파볶음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단수이 가시면 꼭 빠리섬도 들르셔서 해안가 따라 자전거 타는 거 추천드려요! 한번 가 본 여행지를 다시 가고 싶어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빠리섬에서 자전거 탄 기억이 정말 너무 행복해서 타이베이 다시 가고 싶네요!

오오오 감사합니다!! 안그래두 내일 단수이 갈려구 하는데 가선 사진이나 찍고 올랬는데!! 자전거 한번 타봐야겠네요!!

우와!! 너무 부러워요ㅠㅠ 타이페이~~

지금 36도네요... 좋은데 너무 덥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헤헤헤 짱짱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713.10
ETH 3399.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