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의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doodoogus 입니다!
오늘 야식으로 저는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사실 피자가 너무땡겨서 또..피자를 시켜 먹어버린겁니다..
가족과먹었는데
피자vs치킨 으로 의견이 나뉘어 결국 합의..
피자 치킨 둘다시키기로 ㅎㅎㅎ
합리적인 결정인 피자나라 치킨공주..로 결정 ㅎㅎ
치킨 👍👍👍
피자👍👍👍👍👍
입니다..
특히 피자에는 치즈크러스트를 강추!!!
사실 저는 피자를 너무 먹고싶었기때문에
특히 치즈크러스트..부분..
또먹고싶습니다..ㅜㅜㅜㅜㅜㅜ
치즈크러스트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야식 시켜야할 각인데요;;;ㅜ
피치세트 진리입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가 솔직히 배달 피자 중에 갑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치즈 크러스트 대박이죠 ㅎㅎㅎ
오늘 피자 날잡았네요ㅎㅎ
저도 피자먹었는데 맛잇더라구요!!
치킨위주보다 피자위주 글이시네요 ㅎㅎ 둘이 선택에 자웅을 겨룰수는 없지만 내일은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먹어야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얘기만 들어봤는데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저희 동네에는 없어서 슬픕니다 ㅠㅠ 오늘 어마어마하게 먹어놓고 또 야식 땡기네요 ㅎㅎㅎ
야심한 밤에 피자..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예전에는 매장도 많더니 요즘엔 없어서 아쉽더군요ㅎ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