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본전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코인을 구매한지 4개월 만에 드디어 오늘 본전이 되었다. 남들은 따따불이 되어서 기분이 좋다지만 나는 이제사 본전이 되어서 기분이 좋다.
최소한 5년에서 10년 동안은 존버(친절하게 설명을 하자면 존나게 버티기)가 되기로 작정을 하고 조금씩 구매를 한 코인이지만 시기가 좋지 않은 때에 묻지마 구매를 해서 이제껏 밑에서만 놀았다. 구매한지 이주일 뒤부터 바로 반토막이 되는 바람에 오르기는 커녕 한번도 본전이 된 적이 없었는데 오늘에사 본전이 되었다. 물타기 작전 덕분이다.
올 1월초에 코인베이스에서 리플을 취급 할것이란 헛소문에 속아서 리플과 스텔라를 조금 구매했다. 헛소문도 이유였지만 꿈속에서 누군가가 리플과 스텔라를 지금 사라고 해서 그 꿈만 믿고(ㅎㅎ) 구매를 했는데 그때가 최고점이라서 이제껏 본전이 된 적이 한번도 없었다. 아무래도 헛개비를 본것 같고 개꿈 같아서 눈 지그시 깜고 EOS 로 갈아타서 물타기를 몇 번 하는 바람에 오늘에사 본전 포인트를 찍은것 같다. 또 언제 판이 뒤집힐지 모르지만 처음으로 본전을 하니 기분이 좋다.

닷컴 버블때 집 반채 값을 말아먹는 바람에 그 동안 스탁마켓 있는 쪽은 쳐다보지도 않았다. 그래도 코인 한번 사보지 않고 생을 마감한다면 너무 억울하고 후회가 될 것 같아서 몰래 마련한 쌈짓돈과 아이들에게 받은 용돈으로 코인을 조금 구매해 보았다. 내가 코인를 삿다는 사실을 집사람이 아는 날엔 큰 불상사가 일어날것이 분명하기에 스마트폰과 컴에는 비번을 확실히 걸어두었다. 다행히 집사람은 스팀잇을 모르기에 나중에라도 나의 순수한 마음을 아시라고 이곳에만 살짝 기록을 남긴다. 그저 욕심이라면 혹시라도 쌈짓돈이 따따블이 된다면 아들 딸 혹은 손자 손녀들에게 용돈 한번 두둑히 줄려는 것이 나의 목표다. 그리고 또다른 나의 목표는 명승도 66을 찍는 날에 명예로운 스팀잇 은퇴를 할려고 한다. 그날이 언제가 될지 아니면 영원히 오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altcoin_white.jpg

Sort:  

축하드립니다 :)

축하해주시니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근데 은퇴 안하시면 안되나요? ^^

66이 되는날이 안올지도 모릅니다만 혹시라도 66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때부턴 뒤에서 좋은 글들에 보팅만 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일에도 축하를 받아도 되는지요? ㅎㅎ

그럼요. 축하 받으셔야죠! ^^

존버 성공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은 은퇴하지 마시고 쭉 존버하셨으면 좋겠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쎄요. 66 되는 날이 오지 않으면 그날이 올때가지 쭉~~~ 존버 해야겠지요.ㅎㅎ

soosoo님이 donkimus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한쿡세계시민” 32차 (66 Steemers)

...>
Ddayoung 영국
dj-on-steem 워싱턴 DC, 미국
donkimusa남캘리포니아, 미국
Eedwardcha888 마닐라, 필리핀

고맙습니다.

66을찍었는데 굳이 은퇴할 이유가 있나용? ㅎㅎㅎ 가끔씩 포스팅하셔도 될텐대...

송님 오셨네요. 자주 찾아뵙지도 못하는데 별고 없으시지요?
근데 66 이 찍힐지 의문입니다.

저도 처음엔 커피값아껴서 매달 100불씩 샀습니다. ㅎㅎ
근데 비번~~^^

반토막은 비번이 필요하지만 본전만 되도 비번이 필요없겠지요. ㅎㅎㅎ

오 본전 축하드립니다 :) 좋은 일이네요 ㅎ
이제 본전은 되찾으셨으니 두배 세배되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니 은퇴하지 마세요!!! 계속 뵙고 싶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6이 되면 스팀잇을 떠나는게 아니라 뒤켠으로 물러나서 혹시라도 도울일이 있으면 도움이나 드리면서 조용히 지내겠다는 의미입니다. ㅎㅎ

zorba님이 donkimus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4/26]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 오사카에서 조르바(zorba) 인사드립니다.
오늘 새벽에 동네에 불이 났는데요. 울리는 소방차 소리에 잠이 달아나서 스팀잇을 봤더니, 그 때 올라오는 해외 스티미언 분들의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큐레이팅을 할...

고맙습니다.

저 올려진 마크들이 현재 보유중인 코인인가요?
저도 나름 다양한 코인들을 수집(?)중이라 자부하는데, 반도 모르겠어요 ㅎㅎ

보유하고있는 코인이라면 부자겠지요. 그저 코인 심볼을 수집중입니다.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5174.92
ETH 3530.1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