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과 기부금~~유니세프 후원
올해도 어김없이 기부금 영수증을 받았네요.
벌써 이렇게 일년이 또 지나갔네요.
기부금 영수증은 받게 되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여러분은 얼마나 기부하고 계신가요?
훗날 스팀잇에서 수익이 더 발생하면 기부를 더 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매달매달
인출되가는 돈을 보면서 올해도 이렇게 잘 살고 있구나 생각이 듭니다.
뉴비 분들도 기부 어려워 마시고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부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유니세프에 접속 후에 기부 금액과 기간만 정하면 됩니다.
한 달에 만원씩 처음을 그렇게 시작해보세요.
저는 이제 기부한지도 거의 3년이 되가네요.
여러분도 10년 이상 꾸준한 기부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dongtube였습니다.
기부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kr-donator 활성화 되어 기부를 인증하는 문화가 되면 좋겠네요.
기부하는 한국인을 위한 태크 활성화해봐요.
기부꾼님. 멋지세용~~
감사합니다 기부하면 해보시는게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