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vr 사용 해봤는데 신세계네요 ㅎㅎ + 오늘 1주일 첫 보상!!

in #kr7 years ago (edited)

보니간 요즘 2017버전으로 컨트롤러랑

같이 나온 GearVR이 있던데 컨트롤러가

있으면 편할거 같긴 합니다.

지금 제가 쓰고 있는 GearVR은

이전 버전이라 사진처럼 옆에 터치패드가 있어서

ee.jpg

저걸로 클릭하고 움직이거나, 혹은 Gaze Click이라해서

시선을 계속 쳐다 보고 있으면 클릭이 됩니다.

그리고 사용법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저기 usb포트에

연결하고 살짝 눌러주시면 장착이 됩니다.

dd.jpg

저 위에 있는 휠 같은거는 초점 맞추는 부분이라

자기 눈에 맞게 확대, 축소 시켜 자신의 초점에 맞추면 됩니다..

ff.jpg

저는 눈이 많이 안좋아서 아무리 잘 맞춰도 조금 흐릿한 부분이

있고 또 아직 VR 화질이 그렇게 좋지 않은터라 적응이 안되어

있을때는 조금 이질감이 있었지만 지금은 적응됬네요 ㅎㅎ

그리고 GearVR을 이제 착용하면 화면이 나오면서 메뉴 화면은 이렇고

메뉴를 바라 본 다음 터치패드 가운데를 한번 클릭해주면 선택이 되고.

그리고 인터넷, 유튜브 이런것도 가능하네요..

a.jpg

b.jpg

그런데 GearVR은 오큘러스인데 아직 컨텐츠가 그리 많지는 않네요

그래서 구글에서 받은 컨텐츠를 GearVR 오큘러스를 실행시키지않고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영상 체험 해본 영상 녹화 한것이 있긴한데

그건 혹시 저작권 같은거에 걸릴 수 있기에 올릴수 없어 아쉽네요..

s.jpg

바로 앞에서 상큼한 수지를 봤엇는데요.. ㅎㅎ

  • 아 그리고 오늘이 가입한지 1주일 차라 가입 인사 올렸던거

10 스팀달러, 4.5 스팀 파워 받았네요..

한번 처음이니 그냥 방법도 익힐겸 한화로 교환 해봤는데요

수수료 이런거 다 빼서 22000원 정도 나오네요.. ㅎㅎ

다음 부터는 팁 글에서 나온대로 파워 관리 하는 위주로 써야겠네요 ㅎㅎ

Sort:  

축하드립니다~

지금도 아직 시작단계니 앞으로 5년?
그정도면 진짜 뭔가 시작될거 같습니다

그러게요.. 아직까지는 3D영화는 많아도 vr은 활성화가 많이 안되있어서 VR영화가 없고, 화질도 그리좋지 못한데.. 그 정도면 확실히 뭔가 나올거 같긴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