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steemit에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인사 드리는 뉴비 입니다.

얼마전 구정연휴에 집으로 가려고 들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steemit광고를 보고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보상으로 주어지는 가상화폐 SNS"

작년 비트코인 대란(?)을 겪은 20~30세대의 일원으로 충분히 관심이 가는 플랫폼이라서 재미있게 접근가능한

플랫폼이었어요.

ㅠㅠ 코인 트레이딩하다가 물린금액은 어마어마 ㅋㅋ, 그래도 잠시나마 행복한 꿈을 꾸었기에 후회는 없답니다.

암튼 steemit으로 많은 소통 해보고싶고 재미난 contents나 공유하고픈 것들이 있으면 함께 나눴으면 합니다.

첫시작은~ 짧게^^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첫글의 첫댓글 감사합니다^^

Witajcie w naszej spo�ecznosci

Ciekawy wpis, Oby by�y coraz lepsze

Cze�� ! witaj w naszym gronie

시외버스 터미널 광고요?
그거 대세글에서 본것 같은데
확실히 효과가 좋긴 좋았나 봐요 ㅎㅎ

ㅎㅎ 네, 광고 효과가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관심이 확 가더라구요.
트레이딩을 하고 있어서 이런게 있구나 까진 그전에도 알고 있었는데, 광고 보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ㅎㅎ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