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용인 수지, 방아깐 통골뱅이] 줄서서 먹는 다는 용인의 그 집!

in #kr6 years ago

용인 수지 방아깐 통골뱅이는 통골뱅이 전문점입니다.
(예전 네이버 블로그에 썼던 포스팅 옮겨 오고 있는중이에요.)

100프로 자연산이라네요.

친구가 불금에 한잔하자고 연락이 왔었는데 장소는 그 친구가 알아서 섭외해놓은 장소에요~

통골뱅이라~ ㅎ 군침 돌지 않아요? ㅋㅋ

1.jpg
짜잔! 메뉴판, 우리가 시킨건 통골섞어찜 이랍니다. ㅋㅋ (골뱅이,키조개,문어,갑오징어)

2.jpg
잘나와있는 벽면의 메뉴~ ㅋ
3.jpg
기본찬이 이렇게 깔렸구요.
4.jpg
후라이도~ 한판!
5.jpg
오늘의 메인 메뉴! 드디어 납셨습니다.

ㅋㅋ 두툼 두툼!

완죤 맛있었어요! 안주가 좋으니 술도 잘 넘어가고 ㅋ

쫄깃쫄깃~ 그 맛아시죠? ㅋ 입에서 쫀득하게 씹히면서 잘 넘어가요~ ㅋ 지금도 군침도네요.

술안주로는 최고인거 같네요. 조금 심심한듯 하면서 담백한 맛!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39번길 15, 방아깐통골뱅이 수지점

6.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39번길 15, 방아깐통골뱅이 수지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이것은 완벽한 안주네요.ㅎ

ㅋㅋㅋ 이거 맛 끝내준답니다 ㅎㅎ

통골뱅이 전문점두 있었네요^.^
술안주로 최고라지만~ 그냥막 집어먹고 싶어욤^.^ 넘 맛나겠어요

ㅎㅎ 네, 엄청 맛나요. 다먹고 나면 칼국수 사리넣어서 한번 더 먹는데 이것도 장난아닙니다. 단골집이었는데 이사와서 안가본지 오래됐네요.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