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내가 그린 첫번째 그림~

in #kr6 years ago (edited)

짜잔! 저도 드디어 어반스케치에 입문하였습니다.

연필과 노트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

요즘은 유튜브에 강좌 영상이 많이 있어서 처음 접하는데도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
하는대로 따라 그리는 습작이었지만, 해보니까 뭔가 재미가 느껴지네요. 끝나고 났을때의 그 뿌듯함? 그리고 뭔가가 남은거 같은 느낌이 정말 좋은 기분을 만들어주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생초보이기 때문에, 원데이 클래스같은걸 좀 들으러 가볼생각이에요.
그리고 모임도 하나 가입해서 고수분들의 지도를 좀 받으면서 취미 활동을 해보고 싶네요.

하나하나 그리게 되면 천천히 업로드 예정입니다. ^^

밑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그린 그림이에요.
어반스케치1.jpg

다들 기분 좋은 취미 생활 열심히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