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야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leesol님의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구매 완료!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IT MAIN.png

너무나도 예쁜 대문을 선물해주신 @designkoi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mit_logo.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저는 어울리지 않게 여유시간이 있을 때마다 서점에 가서 책을 뒤적거리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작년에 비트코인을 통해서 블록체인 기술을 알게 되고, 스팀잇도 알게 되면서부터는 평소에 서점에서 집어오던 책들이 조금씩 블록체인과 관련된 것들로 바뀌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대부분의 책들이 블록체인 관련된 책들이네요. (저게 다가 아니라는 게 함정... 그리고 @keepit팀의 블록체인 상식사전은 전자책이라 사진에는 없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는 중입니다 ㅎㅎㅎ)

leesol3.jpg

약 3개월 전쯤에 스팀잇x고팍스 밋업을 가지 못해서 너무나 아쉬웠었습니다. 하필 그 날이 제일 바쁜 시즌 중이라 휴가를 낼만한 여력이 되지 않아서, 밋업 후기들만 보면서 부러워했었던게 기억에 생생하네요. ㅠㅠ 특히나 @leesol님의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인증샷을 보며 어찌나 부러웠는지... 정식 출간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leesol book.jpg

이미지 출처 : @leesol님 스팀잇(https://steemit.com/kr/@leesol/3r2kzu)

두둥!! 그러던 중에 @leesol님의 스팀잇에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이 출간 되었습니다.라는 포스팅이 딱!! 하고 올라오는 것을 보고 바로 인터넷 서점으로 달려갔습니다.

leesol.png

하필 오늘이 금요일이라 과연 주말 전에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1호 구매자가 되고 싶은 마음에 달려가서 바로 모셔왔습니다 :D 자세한 리뷰는 받는 즉시 후다닥 읽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저희 회사에서 직원들 독서원격교육 업체에 교육과정으로 올려달라고 신청도 해야겠습니다.

@leesol님 고생 정말 많으셨고,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표지 문구처럼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든 하지 않든, 누구라도 쉽고 친숙하게 배울 수 있는 교과서가 되면 좋겠습니다!

donekim.gif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

Sort:  

저도 구매하고 싶은데....ㅜㅜ

해외 배송.. 흐얼 ㅠㅠㅠ

이미 블록체인에 빠삭하시면서...ㅎㅎㅎ

키위파이님 ㅠㅠㅠ 그렇지 않아요 저 아직 갓난아기 수준밖에 지식이 없습니당 ㅠㅠㅠ 코린이..

구글링이 아니고 실력임이 들통남ㅋㅋ

책+구글링인걸로 해주세욤 ㅎㅎㅎ ㅠㅠ

저도 조만간에 주문해야겠습니다!ㅎㅎ

오늘 배송 시작되었다는 메시지는 받았지만 주말까지는 못 만날 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ㅎㅎㅎ ㅠㅠ 먼저 열심히 읽고 있겠습니당!! :D

블락체인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계속해서 흥미가 생겨서 한 권, 두 권 사다보니 계속 모이네요 ㅎㅎㅎ 사실 문송한 입장이라 아직도 이해하고 지식을 쌓으려면 한참 멀었지만요 ㅠㅠ

서재에 꽂힌 많은 블록체인 관련 책들이 눈에 띈네요.ㅎㅎ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서적들(얼마 갈꺼다, 얼마만에 얼마 벌었다, 이런 자극적인 류의 책들을 제외하고)을 읽어보고 싶습니다 :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즐거운 스팀잇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치님 :D

오~디온님 책장에 있는 책 중에 가장 추천하시고 싶은 책은 무엇인가요~~?

초급자용으로는 "알기 쉬운 블록체인"이 좋은 것 같고, 중급자용으로는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2.0"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독성 좋고 이해하기 쉬운 책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D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30-9)입니다.

이벤트 여신님 방문 감사합니당 :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