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캣의 일상-내일이면 제주도로 떠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G_0648.JPG

절친과 둘만의 여행을 내일 떠납니다.
17년전이나 지금이나 둘이 만나면
소똥만 굴러가도 까르르르인데,
이번 여행은 어떤 일로 채워질지 기대가 되네요.

다만 날씨가 좀 걱정이 돼요.
강푹,폭우로 오늘 호우 경보가 내렸던데...항공편도 결항이 됐구요.
내일부터 화창하길 바라는 욕심을 부리며
차근차근 짐을 싸고 있어요.

옷을 어떻게 챙겨갈지 코디를 해보는 동안,
캐리어에 고양이 한 마리-이름은 달리-가 자리를 잡았네요.ㅎㅎ

진짜 데려가고 싶은 비쥬얼~~~>.<

P.S:저는 주로 제주 동북부쪽을 여행할 계획이에요.
혹시 제주 동북부에 계신 이웃스티머님이 있으시다면 저녁에 차 한잔 하면 좋겠네요. :)

Sort:  

고양이를 가방에 넣으셨군요! 귀엽습니다.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응원 너무감사합니다 . 감사의의미로 풀보팅..(아직미미하지만) 해드리고갑니다.

와우 풀보팅 선물 처음 받아봅니다. 감사드려용.:)
저도 얼른 베풀 위치에 가야겠어요 ㅎㅎ

풀보팅이라고해봐야;; ㅠㅠ 그냥 보팅파워를 채웟다는뜻입니다 ㅠ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마이님 마이님이 올린 리스팀 글을
제가 보팅하거나 댓글을 달면
마이님에게도 혜택이 가나용?

리스팀한 글을 어떤 의미로 봐야할지 궁금해져서요

저도 그거에 대해서 따로 배우거나 찾아보거나 하지는 않앗는데 제생각만 말씀드릴게요
30분이후의 보상이 저자 75% 큐레이터(보팅한사람)25% 라고 가정햇을때
리스팀해서 그글에 보상이 높아지면 큐레이터보상이 미미하게 올라간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글이 우수한경우일때요)
정확한정보는 아니지만 제가 느끼기에 그런것같습니다. ㅠㅠ 잘몰라서 죄송해요

아항 뭔가 또 재밌는 보상 시스템이 숨겨져 있군요.;p

아 정말 고양이란 생물은...

ㅎㅎㅎ 참 오묘하죠..:)

아이쿠,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옷색깔이나 고양이 색깔이 따듯하게 잘 어울립니다.

ㅎㅎ고양이 덕분에 떠나기전부터 마음이 따듯해 졌답니다. :)

고양이... 엄청난 비쥬얼입니다..+_+

치명적인 매력을 늘 발산하는 녀석이라....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한답니다. +=+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즐거워요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맞아요.:) 변수가 많지만 그 변수도 즐거워 지는....
의미있는 시간들을 제주에서 보내고 있답니다.ㅎㅎ @steemitlsh님도 일상을 여행처럼
즐겁게 보내고 계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