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캣일상]GTQ2급 합격&돌캣 캐릭터 거울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769.JPG

지난달 말에 본 GTQ 2급-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결과가 나왔어요.
운좋게 둘다 한방에 합격으로 날라왔네요.끼요오~~~!
1달이라는 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
그 시간만큼 자신감이 있기도 했고,

'안되면 다음달에 한번 더 보자'라는 마음도 있었는데
실습에 강한 스타일임을 다시한번 느꼈어요 ㅎ(안되도 일단 하는 스타일 ㅎ)

시험결과가 나온 GTQ수업 마지막날엔 모두 손거울을 만들었습니다.
태어나 처음 포토샵이 뭔지,일러스트레이터가 뭔지를 배운 우리들에게는
의미가 굉장히 컸어요.
내가 그림을 그려서 나만의 손거울을 만들다니...
벌써부터 무언가라도 된 기분이였네요.

1.jpg

스팀잇을 시작한 날, 닉네임을 Dolcat으로 만들며
그려보았던 돌켓 캐릭터를 소환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 Dolphin+Cat을 닮고 싶은 마음을 담은 캐릭터입니다.ㅎ
외모는 돌고래와 저를 닮고 내면은 고양이스러운 사람입니다.
작품이라는 단어를 쓰기엔 쑥스럽지만
저와 제 베프들에겐 하나밖에 없는 손거울이 될꺼같아요.:)
6월 초, 본격적으로 컴퓨터그래픽디자인을 배우기로 결정.
머리속에 상상하는 것들을 좀 더 잘 표현하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웃 스티미언님들 모두 멋진 토요일 보내세요.:)

Sort:  

어머 손거울 너무 예뻐요!!!! :) 합격 축하드려요 :)

ㅎㅎㅎ축하 감사드려요.:)
다음달 1급 시험도 잘 준비해보려고요~~
또 후기 공유할께용

저도 포토샵은 잘하고 싶은데 부럽습니다,~
거울도 너무 이쁘네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포토샵 조금씩 배우고 있는데 꿀잼입니다.:)
친구가 매우 많으신 @noisysky 님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감사해용!

우와 축하합니다.!!!

ㅎㅎㅎ 응원에 힘입어 1급도 잘 볼께요. 감사드립니다.:)

이런 것도 만드시고 재주가 많으세요~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

어이쿠 작품으로 봐주시다니.감사합니다.:)
@kyeongha님 덕분에 감사합니다 한번 더 말하게됐어요.헤헤

아, 그런데 정말로 일러스트레이터 님들이 일러스트로 만든 문구류 등을 코엑스 행사장에서 전시하고 판매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런 데에서 본 물건 중 하나 같아요. ^^ 진짜 작품 맞죠~!!!

헉 돌캣님 능력자!! 캐릭터 진짜 너무예뻐요...!!!!!!!!
돌캣님 머릿속 상상을 더 잘 표현하시면 난리나는 거 아닌가요...+_+
흐흐 합격 넘 축하드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