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캣일상]오늘은 승리를 기원하며+=+(feat.냥's응원)

in #kr6 years ago (edited)

조아 멕시코vs대한민국.jpg
이웃님들 다들 월드컵 볼 준비하고 계실 시간이겠네요.:)
저 역시...응원 준비에 한창입니다.:P
12시라는 시간이 부담이 되지만 토요일이니까 마음편하게!
불토이니깐 저녁먹었지만 야식과 함께!
스웨덴vs 대한민국 전 보면서 사실 넘 실망을해서 보고싶지 않은 마음도 있었는데
안볼수는 없네요.ㅎ 이왕 보는거 신나게 보자라는 마음으로

IMG_201806232240070.jpg
요로코롬 야식과 와인도 준비하구요. 2차는 맥주로 결정.>.<
응원준비하다가 보니 신이 나서 고양이들에게도 제 흥을 나눠주고 말았네요.
cats.jpg
이따 경기시작하면 태극마크를 냥이들에게 달아주고싶은데, 냥이들이 받아주진 않을듯합니다.
그래서 소심하게 잠잘때 침투! 눈빛에 놀라 바로 떼주고 간식주기.

주위에서 다들 우리나라 3패할거라고 이야기하던데...
그래도 우리나라 승리하는걸 한번 보고싶네요.(쓰면서도 큰 바람이라는게 느껴지는;;)
하지만! 혹시 지더라도 태극전사들이 열심히 뛰는걸 보고싶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기대하며~~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모두 함께 응원해요.:)

Sort:  

전반전을 보니 ㅠㅠ정말 열심히들 잘 뛰어주고 있어요!!
아쉽게 한 골을 먹히긴했으나..흑흑,,,,, 후반전을 기대해봅니다...
저희집 냥이님들은 쿨쿨 자고 있는데
돌캣님 냥이들은 안자고 같이 축구구경하고 있나요!?

저희집냥이들은 저랑 같이자는걸 좋아해서
졸린눈으로 기다려요;; 뭔가 죄책감이 느껴진달까요
ㅎㅎ 16강 도전은 끝났지만 월드컵은
계속 지켜보실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