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캣일상]아이셋 부부의 꽁냥꽁냥 노하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3336.JPG
오랫만에 좋아하는 어른분을 만났습니다.
결혼 7년차,아이셋의 남편으로 여전히 깨을 볶는
꽁냉꽁냥의 대표주자이십니다.

종종 만나면 사랑과 로맨스가 넘치는 결환생활을
보여주시곤 하는데 오늘 머리에
팍팍~! 꽂히도록 강력한 말을 해주셨어요.

셋이서 만난 자리에서 친구는
"지난달에 절친이 결혼했는데 피부가 뽀얘졌어요.
아내가 잘 챙겨줘서 그렇다면서 결혼하니깐
넘 좋다고.
그렇지만 결혼은 천천히 하라며 ㅋㅋㅋㅋ
주변 친구들보면 결혼해서 좋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최대한 늦게하라고 하네요.
대표님은 짝궁이 있다면 빨리 하라고 하실거죠?
"

꽁냥꽁냥 대표주자님은
요즘은 평생 공부하고 자기계발 해야한다고하잖아.
프로그래머든 디자이너든 어떤 직업군에 있든
되고나서도 끊임없이 공부하고
자기계발해야하듯 결혼도 마찬가지야.
서로를 알아가는 공부를 해야해.
서로가 원하는것을 채워주기 위해 자기계발한다고 생각하면 돼.
자기계발하는 과정이 쉽고 편한게 아니듯
결혼도 쉽지만은 안지.
하지만 이 마음으로 살면 결혼생활에서도 보람을 느낄수있고,
둘이 사는게 행복하다고 느낄꺼야.

'결혼은 하고나서부터가 시작이다.'
'서로 노력해야 잘 산다'라는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긴했어요.
하지만 최대 관심사이고 평소 노력해보고있는
자기계발에 결혼생활을 비유하니
얼만큼 ‘노력’을 해야하는건지 감이 오더군요.

꿈을 이루는데도 노력이 필요하듯이
행복한 결혼생활에도 노력이 필요함을
다시 한번 느낀시간였습니다.

그럼 다음주도 자기계발하면서 화이팅!+=+

Sort:  

결혼은 않해봤지만 쉬운일은 아니에용
어려워용^^사람과사람이 만난다는게

네 그런것깉아요.:)
어쩌 인생자체가 쉬운게 아닌것 같기도하구요.ㅎㅎ
잘 사는 부부들 보면
서로 노력하고싶은 사람을 만나라고 하더라구요~

공감합니다. ^^

경아님은 이미 이런 짝궁이 있으신가요?ㅎㅎ

그럼요~^^ 친구 같은... 짝꿍이 있어요. ㅎㅎㅎ

오우 딱입니다.ㅎㅎ

공감합니다.
함께 한 시간이 더해질 수록,
다른 사람보다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더 친해져야 하는 게 가족이라고 생각해요.
노력과 배려 없이는 진짜 불가능 한 일이죠.

네 그런것 같아요.
하긴 0세부터 함께한 부모님과 자식도 안맞는건
진짜 안맞고,평생 서로 다투잖아요.
다 큰 성인이 만났으니 사랑으로 노력&배려
필수구나 더더욱 느끼고 있어요.
@heonbros님은 선거날에도 와이프분님께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시는가 보면 배려하는 남편이실꺼같아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