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는 이래도 완전 건강식단

in #kr6 years ago

IMG_2032.JPG
직접 밀어서 많든 칼국수 .반죽에 비밀이 있읍니다.
IMG_2033.JPG

짜장역시 설탕없이 만든레시피는 비밀,
IMG_2034.JPG
식당에서먹는 맛보다 더 맛이있어요. 고추가루는 꼭 첨가"

Sort:  

비밀이라니,,, 나중에라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다음에요 미안해용.

건강한 맛있는 맛이 최고죠

처음엔 시행착오가 많았어요.

짱짱맨 출석부에 있어서 와 보았습니다.
앞으로 짱짱맨 테그 달고 링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반갑습니다

한번 집에서 도전했는데 전 실패했어요 건강식만큼 좋은건 없는 것 같아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저의도 그래요 수도없이했는데 맛이업어도 버릴수 없어 전부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ㅎ

레시피을 공개 하셔야 지요 !!
이거 반칙 이십니다.

아니죠 별건없지만 그래도 한번 만들어 잡숴보시고 말씀하셔도 늣지는않을겁니다.

진짜 맛나보이네요 건강식이라니..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최고!!

한번 만들어 잡숴보세요.

헛..
짜장에도 설탕이 월래 들어갔었던거였나요!?

중국식당 짜장에는 설탕이 엄청 들어가는걸로알고있습니다.
외식하고 나면 물이많이 마시고싶지안던가요그것이바로 설탕때문이람니다.

ㅋㅋㅋㅋ 어떤 비밀이 있길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42.49
ETH 2554.6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