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상추를좀 심어볼까하는데,

in #kr6 years ago

IMG_1942.JPG
이만큼만해도 우리부부가먹기에는 너무많은거 같은데 해마다 절반넘게 버려지는데.
이번에는 이웃을 나눠줄까보다"

IMG_2028.JPG
내가 아무리생각해도 무화가는 잘키웠는것같애. 참외는완전 꿀참외인데 이럴게 달달할줄이야.
마켓에도 이렇게 달달하지는않은데 그런데 단 두게밖에 열리지않아서 조금실망이군.

Sort:  

참외 단두개라도 내가키운거 먹어 봣으면 좋겠네요 ~~^^

네 정말 너무달아요 사실 마켓에는 단맛이 별로이더군요.

무화과 잘키우신거 같아요 ㅎㅎ 참외도 같이 키우신 건가요 ㅎㅎㅎ

그럼요 수확은 단 두알 뿐이지만요.

우아!! 참외모양이 참 신기하네요^^

오우 모양은 똑같지앟아요?ㅎㅎ

얼마전에 아버지께서 심으신 유일한 수박한개를 훔쳐와서 아들들 먹였습니다. ㅋ 이해하시겠죠

그맛은 바로 꿀맛"

직접 재배하시다니 마트에서보다 싱싱하겠네요ㅎㅎ

아 그럼요 당연하죠.

두개뿐이 안열리다니. ㅋ
이건 아껴먹어야 겠네요.
전 어려서 농사를 좀 지어봤는데..
두개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아니 사실 작년에 사서먹고 그 씨 를뿌렸어요 그랬드니 한그루가 자라서 열린거였어요 하하.

아니 그런 행운이... 원래 씨는 별도로 씨를 받는 종자가 있는데
잘 키우셔서 많이 열매 맺으시길, ㅋㅋㅋㅋ

저의는 수박도 그런식으로 해서 작년에 따먹었어요.

ㅋㅋㅋ 대단하신 행운.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저도 집에 베란다에 텃밭있는데
날씨가 폭염이라 아직 텃밭도 꾸미질 못했네용~!
지금 심어도 늦지는 않았을까용?~ㅎ
팔로우했습니다~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내용!

감사하죠..처음엔베란다로 시작해서 너무재미있으면 다음엔 좀더 큰 텃받이갖고싶을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