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며칠씩 비가 계속내리니 하루종일 등을밝혀 살고있네요,

in #kr5 years ago

IMG_2629.JPG
IMG_2632.PNG
IMG_2633.PNG
여기는 그래도 미세먼지는 없어서 좋아요.한국이 너무걱정되요 미세먼지때문에~~

Sort:  

날이 갈수록 걱정입니다 이러다 기관지염으로 죽는사람 천지겠어요~

한국에서나오는 미세만 없에도 괜찬을텐대요...

대박사건!!

구글 지도보면 중국 답이 없습니다. ㅜㅠ

그러게나 말입니다 그래도 잘들 살고있잖아요 ,ㅎㅎ

그래도 오늘은 참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ㅎㅎ 좋았네요

다행이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행복지수도 폭락 한다는 조사가 나왔더라구요 ㅡㅜ
한국에 미세먼지가 정말 심각합니다...
파란 하늘만 보고 살아도 행복지수가 80%는 오를듯 ㅎㅎ

당연하지요 빨리 그런날이 와야할텐대~

미세먼지 없는 맑은 공기에 사셔서 넘 부럽네요..ㅋㅋ

그러내요 ^^

한국은 미세먼지로 난리입니다 ㅠ.ㅠ

네 여기서도 날마다 소식듣고있어요 그래서 걱정입니다...

Congratulations @dokeb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every day.

방콕도 미세먼지 심해서 강제진압한다던날 아침에 다행이 비가 내려줬었습니다. 미세먼지 전쟁을 치룰줄 그 옛날엔 정말 몰랐는데;;;

뉴스를 너무보니 나오는뉴스마다 좋지않은 소식들만 있어 기분이 항상 좋지않아요.미세땜에 걱정임다.

한국에서 잘 살고 있네요 ^^
미세먼지 따위야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휴"다행이군요.

그쪽은 비가 많이 오나봐요..
한국 미세먼지는 진짜 심각합니다.

네 오늘까지는 올것갇아요.비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