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대기업 입니다 .3년쓰다가 고장이나서 써비스센터에 연락했더니 일주일만에 고쳐주네요.

in #kr6 years ago

IMG_2298.JPG
냉장고 안 물건은 거의 못쓰고 버렸더니 집사람은 너무아까워하고있어요.
정성들려만든 밑반찬들이 아깝게상해 다 버려지는게 너무 안타까워하더군요.
IMG_2289.JPG
어름을 하루에 5봉투가없어지드군요.이걸일주일동안 30봉투를 투입했어요 그래도 음식을 모두살리지는못하고 일부만 건질수가 있었어요.더군다나.녹는얼음물 청소는 엄청 귀찬아요.
IMG_2285.JPG
냉장실 음식은 모두 버려야 했어요.물론 청소는 당연하고.
IMG_2288 (1).JPG
그래도 고치고나니 냉장고가 제대로 돌아가는걸보던 집사람은 너무신기해하며 좋아하는모습이 .
너무당연한걸보면서 좋아하는데. 이젠 냉장고가 가정에서 한부분을 크게 자리를 차지한다는걸 새삼
느끼는 계기가 되었읍니다.잘고쳐주어 감사합니다.

Sort:  

저 결혼 15년차인데 아직도 쓰고있어요..ㅋㅋ
바꾸고 싶은데 고장도 안나
핑계거리가 없어서.. 더써야할듯싶어요

요기 들어가서 글한번 써보세요..

디클릭
https://www.dclick.io 들어가서

monetize에 글쓰시면 광고달립니다.. ^^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알고있었어요 이젠 오래가겠죠.후후..

대기업게 좋긴하더라고요. 저희 집 냉장고도 20년 지났는데 쎙쎙!

오..대단한대요 20년을.

저희는 얼마전 14년 쓴 냉장고를 새로 장만했습니다.
24시간 쉬지않는 가전 제품은 냉장고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읍니다 가정에서 제일중요한건 냉장고죠.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입니다.
잘 고쳐졌다니 다행이에요!

예 감사합니다

냉장고 고장나면 진짜 답없을거 같네요.
ㅠㅠ

너무 답답하죠.

우리집은 갑자기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가 커서 AS신청할까 하는데 일단 해봐야겠어요~^^

예 해보세요 너무 친절하던데요.

대박사건!!

냉장고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맞는 말씀입니다.필수입니다.

드디어 냉장고 수리 하셨네요.^^
냉장고 내부가 저희 처가에서 본 파란 불빛 에어필터가 있는것이 삼성 제품인가보죠?^^

아님니다 다른제품입니다L 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