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고민] 그것이 알고싶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goo1994 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이 아니라 잡담과 고민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글입니다. 한번 쯤 잡담글도 괜찮지 않습니까!!? (죄송합니다..)
어느덧 이계정을 만든지 9일!!!이나 됐습니다.
하하... 왠지 점점 이 블로그도 저와 같이 나이를 먹고 있는 것 같아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dogoo1994 이 닉네임에 대해서 얘기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도구라는 닉네임을 달고 활동하는
곳에서 왜 도구라 지었냐!!?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도구란 닉네임에 유래를 말하자면
눈치채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제 닉네임에 숫자 1994에서 뭔가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네!!! 맞습니다!!! 이 블로그의 주인은 갑술년 25세입니다. 반오십!!! 5년후면 계란한판!!! 이죠...

여기서 개가 영어로 적으면 dog이죠..
근데 dog 이란 이름은 누군가 쓰는일이 많았고 해서 여기에 oo 를 붙혀서 dogoo 가 만들어진 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왜 이 닉네임이 맘에 들었냐면
Capture+_2018-02-20-09-32-05.png

짜잔!! 저는 어학사전으로 정확한 뜻을 알고 싶어 검색해봤습니다. 근데 이때!!! 제 마음에 딱 드는 문장이 있었습니다!! 바로 다름아닌

언어는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이 문장이 마음에 팍팍!! 꽂혔습니다.
도구란 건 어떤 목적을 이루기 위한이나 사물을 뜻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 문장의 도구는 뭔가 사람들에게 감정표현이나 자기가 느낀 걸 표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걸로 와닿았습니다. 물론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 글도 제 마음대로 올리지 못하기도 하였고 음 ... 뭔가 좀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스팀잇을 하며 즐거운 일도 있었고 짜증낫던 일 그리고 행복했던일 누구나 한번 쯤은 있지 않았나요? 물론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열정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그런일들이 있었을테고 그러한 상황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보상... 물론 중요하죠 ㅎㅎ 보상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죠...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
하지만 보상을 바라보고 스팀잇을 하게 된다면 너무 피폐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초반에 접으시는 분들도 있고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ㅠㅠ 저도 글을 잘쓰고 싶고 보상도 많이 받고 싶어요!! 하지만 보상보단 세상과 소통하고 대화하고 그런게? 좋아 스팀잇을 계속하고있는걸지도 모르겠습니다.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말일지는 몰라도 제 생각은 이러합니다.ㅎㅎㅎ

으앙 글쓰면서 눈물 나오는 이유는 뭘까요 ㅠㅠ
아니 눈에 누가 워셔액을 뿌렸나봐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Sort:  

94학번이신 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아니셨군요!

저 어려요ㅠㅠ...!!!!

잡담글 잘 읽었어요~
닉넴이 너무 기발해요!!
좋은 닉넴을 잘 생각하셨네요
스팀잇을 하는 이유가 저랑 비슷한
부분들이 많네요
나이두 한창이시던데ㅎ
열정에 박수드려용👏👏👏
팔로우 했어요 맞팔 부탁드려요^^

넵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종종 놀러갈께용!!!

도지코인은 사랑입니다💗

Congratulations @dogoo199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34.37
ETH 3292.6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