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Note8으로 핸드폰 교체!

in #kr7 years ago

Note8으로 핸드폰 교체!



기존에 아이폰 7+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Note8로 단말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의 안드로이드 실사용이네요 ㅎㅎ 사용 시작한지 3-4시간정도 된 느낌 올려봅니다.


단말을 바꾸고 가장 먼저 설치한 앱은 ?

카카오톡 > Steemit ( web에서 아이콘 추가) > 왓챠플레이 > 왓챠 >YouTube 순으로 추가했습니다

phone.jpg

저는 스마트스위치 ( 이전에 쓰던 앱/ 저장된 것을 새 단말로 옮기는 기능) 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사용성으로 새 핸드폰 = 새로운 시작 이라는 기분으로 처음부터 다시 설치해서 시작하는 편이지요. 그래서인지 은행 어플을 다시 설치하고(........ ) 공인인증서를 받을(.................) 생각을 하니 막막하네요 ㄷㄷ..... 당분간.. 귀찮은 어플녀석들은 기존폰에서 사용해야겠어요 허허

  • 카카오톡 : 아마 핸드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어플이 아닐까싶어요
  • Steemit : 아직 뉴비지만 instagram 도 !!! facebook 도 이기고 !!!! 당당하게 제일 먼저 선점하였습니다 후후
  • 왓챠플레이 : 작년부터 사용하게된 영화/드라마/에니메이션 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작품도 점점 많이 올라오고 왓챠와 연결하여 사용하면 내가 좋아할만한 영화 추천 정확도고 꽤나 높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습니다.
  • 왓챠 : 영화를 보고나면 다른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나 궁금해지는데, 그런 니즈를 완벽히 해결해주는 똑똑한 어플이에요
  • YouTube : 말할것도 없는 새벽의 시간도둑 !! 개미지옥 ! ㅋ ㅑ..


그렇다면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7+ 대비 꺄 엄청 좋다 !!!!!! 장점은?

  • 사랑합니다 멀티 윈도우!! 한번에 두 가지 앱을 실행 할 수 있다 !! ㄲ ㅑ !!! 유투브 보면서 딴걸 또 할 수 있다 !!!!!!
  • 일반 이어폰 장착 가능하다구 !! 드디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나의 이어폰.. !!!
  • 얼굴 인식 잠금 해제 편하당


그렇다면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7+ 대비 단점...극혐쓰...왜않됀대?. 으윽... ?

  • 아이폰은 Lockscreen 에서 카톡 미리보기 쫘악 리스트형으로 보여줘서 확인하기 편리햇는데.... 엉엉.... 어디간거야... 돌아와..
  • 친구들이 아이폰을 많이 사용해서 사진 공유시 좀더 번거로워질듯 'ㅅ' ..


둘다.. 왜 .. 이러는거야... 왜! 왜!! 둘다 별로인 것들~

  • 한글 폰트가 못생겼다. .. 이번에도 영문 디폴트로 해두고 사용해야겠다..

아직 기능들 두리번 두리번 거리는중이라 완벽하게 Note8과 친해지지는 못 했지만 ^^.. 어서 익숙해져서 팬 기능으로 그림을 그려보고싶네요. 완벽하게 분석한 글이 아니라 3-4시간 만지작~ 하고 느낀 첫 느낌이니 사용하면서 만족도는 변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좋은 기능들이 더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Sort: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

ㅎㅎㅎ 축하합니다~~
안드로이드로 가셨으니 스팁샷 앱도 되시겠네요^^
p.s. 전 아이폰 6s 입니다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