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의 흐름 지식 쌓기 #1] 고르곤졸라피자의 치즈는 고르곤졸라!

in #kr7 years ago (edited)

의식의흐름 지식 쌓기 #1

치즈는 맛있다.

사실 그런데 종류도 잘 모르고 맛있게 먹어왔다. ( 헤헤..)
그렇게 탄생하게된 오늘의 아무말 대잔치 친구들과의 대화 !


8d5a28e8e9704aeacdd356204407a621--tom-and-jerry-jerry-oconnell.gif

A  :    고르곤졸라피자의 치즈맛이 좋아 ~
B  :    나는 치즈의 쿠쿠한 느낌 별로던데 .
C  :    꿀이랑 같이 먹으니 맛잇던데? 그런데 이거 치즈가 종류가 뭐지? ㅇ.ㅇ?
A  :    엥 . 님님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는 고르곤졸라 아니야?
B  :    엥?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는 블루치즈 아니야???
D  :    님들님들 고르곤졸라 = 블루치즈 인디..? 아님..?!

에에에ㅔㅇ에에에엥에엥????? 'ㅂ'? 띠용..?!



  • 블루치즈는 고르곤졸라 치즈이다?

    네이버에 검색해보았다. 👀
    [블루치즈랑 고르곤졸라 치즈랑 같아요?]

    블루치즈가 좀더 큰 개념의 것으로, 아시아에 한국, 중국, 일본이 있는 것 처럼
    블루치즈에 이탈리아의 '고르곤졸라' , 프랑스의 '로커포르', 영국의 '스틸톤' 등이 있다고 한다.


  • 그런다면 블루치즈는.. 왜 블루치즈이지..?(파..란..가..???)

    블루치즈(Blue Cheese). 푸른빛 곰팡이 'penicillium roqueforfii( 헉헉 어려운이름 ) 페시실륨 로케포르피' 를 균주로 사용하여 숙성시킨 치즈이다. 그렇다. 파랗다.(..!!!!!!!)


  • 그럼 톰과 제리에 나오는 구멍 슝슝 치즈는 어떤치즈이지?

    스위스 치즈 '에멘탈'이 톰과 제리에 나오는 치즈의 종류라고한다. ( 먹어본적이 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



간단하게 치즈에 대해 알아본 하루! 매 주말마다 치즈 하나씩 도전해봐야지 X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

고르곤졸라 좋아합니다^^
치즈에 대해 더 알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매번 방문 감사합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먹고싶네요 ! :D

저희 아이들도 치즈 좋아하는데.. 그냥 종류 관계없이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피자치즈 모짜렐라가 제일 좋은데..^^:; 저렴입맛인가봐요..
신규분들이 많이 보여 반갑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ㅎㅎ 저도 종류는 생각 안하구 맛나게 먹었던거같아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Congratulations @dodotrigg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너무 유쾌하네요!!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oo7739 님 덕분에 도와드릴 수 있었어요~! 두 분 모두 감사합니당 :-)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맞아요~~ 꿀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