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홍콩] 뚠뚜루루 여행가기

in #kr7 years ago

홍콩여행 Day 1 !

밤 비행기를 타고 친구와 여행을 왔어요 😁

저가항공을 탔더니 마치 버...버스같다 !! 으....의자 앞에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액정이 없.....다니이!!! 심심한데 !!!@@@

홍콩까지는 4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이고 , 피곤하지도 않은 상태여서 ㅠㅠ 무엇할까 고민하다 어제 바꾼 노트8으로 그림을 그려보기로 했어요 ㅎㅎ

그리하여 결과물 !!!!!

20171215_023720.jpg

Autodest Sketchbook 이라는 어플을 사용해 그려보았습니다. 제가 못찾는건지...... 아님 무료버전을 다운받아서인지.... undo 를 아무리 찾아도 안 보여서 중간중간 고치고 싶은 부분이 생겼을때 조마조마하며 수정을 ... 흑흑 익숙해지면 다른 어플이나 유료버전 생각해봐야겠어요 ㅎㅎ

희희 쨋든 그림그리기 덕분에 시간은 슝슝~ 흘렀구 홍콩 도착 !!!! 귀여운 산타가 반기구 있었습니당 ㅎㅎ
LRM_EXPORT_20171215_031716.jpg

홍콩은 처음인데 어떤 것들을 경험하고 돌아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불금 너무 좋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우왓! 비행기안에서 그리신 그림인가요?? 정말 잘 그리셨네요^^
즐거운 홍콩 여행 되세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네네 ㅎㅎ 비행기안에서 그렸어요~! 덧글 감사합니당 ㅎㅎ

Congratulations @dodotrigg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와 홍콩 여행 포스팅 기대되네용👍👍👍👍👍

첫 홍콩여행이라 기대돼요 :-)

우와 고수는 펜을 가리지 않는다더니! 휴대폰으로 그린거라고 믿기지 않는 고퀄리티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