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홍콩] 벌써 마지막 날 !

in #kr7 years ago (edited)

홍콩여행 3일차 ! 마..마지막 날

평소에는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여행만 오면 시간이 슈슈슉~ 빨리도 흐르네요 흑흑
(내.. 소중한 시간들이 어디로 사라져버린거지...?!)

트리앞에서 뒤적뒤적 . 내 시간 어디간거지? 뒤적뒤적
LRM_EXPORT_20171217_010124.jpg

홍콩의 12월은 한국에비해 따듯한 편 이지만, 실내에서 난방을 잘 해주지 않아 몸이 쉽게 으슬으슬해지는 것 같아요. 바다 근처라서 그런지 갑자기 불어오는 칼바람은 정말이지........ 허 ㅎ ...... ㅎ......



짧은 여행중 느낀점 !

  • 온도에비해 생각보다 추울 수 있다. 가디건을 챙기자. 따듯한 커피를 마시자 !

  • 본격 세일은 크리스마스 이후 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연말 쇼핑을 노리는 것 이라면 12월 말~1월 초에 올 것 !

  • 테슬라가 무척 많다. 홍콩은 외제차에 부과하는 세금이 무척 비싸서, 테슬라 도입 당시 전기자동차에 부과하는 세금이 적어 비용적인 메리트로 초반에 빠르게 확산됐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다시 세금을 일반 외제차 수준으로 부과하고 있다는 모양.

  • 중경삼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헤헤..
    9-1_Chungking+Express.jpg

  • 홍콩은 특이하게도 아무 길에서나 택시를 잡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생각보다 택시 잡기가 어려울 수 있다. 가게나 음식점에서 나올 때 '근처에 택시 어디서 잡을 수 있죠?👀' 라고 물러보는것을 추천 !

  • 홍콩 사람들은 친절하다. 비록 우리는 언어가 통하지 않지만 왜인지 서로 알아듣고 있다...ㅎ....!

  • 딤섬이라는 것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 핡.... !
    LRM_EXPORT_20171217_013844.jpg
    ( x 사진이 맛을 못 따라감 주의 × )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5배속으로 흘러 아쉬웠지만, 짧게나마 홍콩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숙소에서 보이는 야경으로 마무리 !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D

LRM_EXPORT_20171217_015147.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와 딤섬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딤섬 .. 딤섬을 먹고 싶다 ㅠㅠㅠ 사진 한 장인데 식욕을 돋구셨네요 ㅠㅠㅠ

딤섬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한국에서 가끔 생각날거같아요 ㅎㅎ

역시 홍콩야경은 멋지네요
즐거운여행이였을듯하네요~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도시인거같아요 :-)

즐거운 시간 되셨군요^^
야경 멋지네요~~
남은 주말 편안한 시간 되세요

야경이 너무 멋졌어요 !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용~^^

딤섬이 생각보다 쫄깃쫄깃할 것 같아 보이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ㅠㅠ
홍콩도 택시가 설 수 있는 정류장 같은 게 있나보네요. 원래 영국의 지배를 받았던 국가들이 교통 시스템은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인도 빼고..), 예를 들면 버스 노선도라던가 지도도 그렇고.

@oldstone님이 임대해주신 스팀파워로 약소하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rbaggo의 [kr-travel 큐레이팅 프로젝트]에 여행기가 소개됩니다!

여행은 언제나 새로운 시각에서 그 곳을 바라볼수 있게 만드는것같아요..
좋은 여행이 되셨음 좋겠네요..
돌아올 시간이 정해져있는게 바로 여행이라죠~
그게 또 다시 떠날수 있게 만드는 힘인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