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잇 1년째

in #kr5 years ago

작년 이맘때 스팀잇을 시작했던게 기억이 잘나진 않지만 어느새 1년이네.

제목 없음.png

작년 이맘때는 2만원까진 아니더라도 한창 스팀값도 4천원선까지 오를때였는데 지금은 거의 열토막 가까운 상황이고 나도 최고가까진 아니더라도 어쨌든 천원대 이상에서 스파업을 했었던 사람이라 1년간 나름의 활동을 하고 스파업을 했지만 아직도 1만 스팀에도 못간 상황이 왠지 좀 쓸쓸하다.

흐름을 잘타서 고래도 되고 스팀으로 수익도 보는 사람들 보면 역시나 나는 전형적인 똥손인가 싶기도 하지만 끝없는 바닥을 치지않을까 했던 스팀잇도 요즘 나름의 회복세를 보이는 걸 보면 수많은 블록체인 기반의 SNS 중에서는 그래도 스팀잇의 가치가 가장 높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한편으론 든다.

1111.png
큰폭의 등하락 없이 완만하게 상승곡선을 타고 거래량도 꾸준한 걸 보면 내가 꾸준하지 못했던게 가장 큰 문제였던것도 같다.

Sort:  

오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1주년이니 점심은 맛있는거 드시고요 ^^

감사합니다. 하지만 점심은 언제나 먹던걸로 먹었네요

오 ~~ 1년이시군요 축하드립니다.
옛날생각 나네요
일본여행 포스팅에 훔쳐보기라고 표현했다
엄청.미얀했던 기억.. 그 후부터 글조심하는중이요
내 소심한복수에 안먹어서 패쓰로 복수를 무산시키고
ㅋㅋㅋㅋㅋ 피규어 모으고, 재밌는 글소통 추억이
많네요, 함께 쭉 가시죠
1년을.핵축하합니다^^

형님 훔쳐보기 내용은 저는 전혀 기억이 안나는 얘기입니다만.... 하지만 형님의 부추김(?)으로 인해 피규어를 질렀던건 사실입니다. ㅋ

1년 축하드려요~

스팀아 가즈아~~

감사합니다

저도 딱 1년된거 같아요..반갑습니다^^

같이 축하드려야겠네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 :) 스팀아 올라라!!ㅎㅎㅎㅎ

요정도 움직임만 보여주면 다시 활성화될것같기도 합니다

1년축하드립니다 1년뒤엔 지금보단 가격이 위에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당연히 그렇겠죠?ㅎ

1주년 축하드려요~ 스팀잇하기 힘들지만 정이 들어서 멈출 수가 없네요. 요즘 조금씩 오르고 있으니 힘내세요!

쭈욱 스팀잇만 해서 그런지 사용하기도 이젠 익숙해서 저도 습관적으로 하게되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저보다 열심히 하셨구만요 ㅎㅎㅎ

한때는 열심히 했었다고 자부하죠 ㅋㅋㅋ

시간은 정말 참잘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86.15
ETH 3548.75
USDT 1.00
SBD 2.58